다이어트는 물론 장 청소와 변비해소까지 도와주는 곤약
본문 바로가기
건강/건강음식

다이어트는 물론 장 청소와 변비해소까지 도와주는 곤약

by 깨알석사 2015. 3. 18.
728x90
반응형

요즘 들어 즐겨보는 김똥국 MC (똥국은 방송을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ㅋ) 변비 때문에 고통을 겪는 남녀 실험자를 대상으로 이틀 동안 곤약을 섭취하게 했더니 변비 개선 효과가 곧바로 나타났다.

동의보감에도 소화기의 노폐물을 곤약이 제거해 준다고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청소부 역할을 우리 몸속에서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이다. 곤약이 더 좋은것은 다이어트 식품으로서 효과적이기 때문인데 우리 몸속에서 30배 이상으로 불어나기 때문에 포만감을 쉽게 느끼게 되며 그만큼 변을 뭉쳐서 변의 크기를 키우기 때문에 장을 자극,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지원해 주게 된다. 

칼로리가 거의 제로에 가깝다는 건 익히 아는 사실, 능력 껏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밥 한 공기 이상은 나오지 않는다. 다이어트에 있어 중요한 건 운동이지만 운동 만큼 중요한 건 바로 식이조절, 먹는 것이다. 운동의 완성은 먹는 것이라 하는데 칼로리는 없으면서 배는 채울 수 있는 곤약은 여성 다이어트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곤약의 주성분은 수분이고 나머지는 식이섬유다. 변비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즐겨먹는 것이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인데 곤약은 그런 충분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조절을 하는 사람은 물론 변비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권유할 만한 음식으로 장 청소를 위해서라도 가끔씩 찾아 먹어주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건강/다이어트] -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을 찾아라 - 체온 1도 올리면 체중 1kg 빠진다? (성냥팔이 소녀 증후군)

[건강/건강음식] - 여자에게 제일 좋은 약초는 당연히 쑥!! / 독소제거에 좋은 현미 약쑥 식초

[레져/레포츠] - 여성들 다이어트에도 좋고 친목 게임으로도 좋은 버블 사커 (에어 축구)

[건강/건강헬스] - 다이어트 이색운동 - 요가쿠아

[건강/다이어트] - 꼭꼭~ 씹어 먹어라, 30번 이상 씹어 먹어라, 물도 씹어 먹어라...왜? 왜? (다이어트 답정너)

[건강/건강헬스] - 힙업의 진리, 엉뽕 워킹으로 엉덩이 미인이 되자

[건강/건강헬스] - 변비해소는 물론 하체 부종과 허벅지살 뱃살을 함께 빼주는 다리치기

[건강/건강헬스] - 암내의 주범, 겨드랑이 노폐물 제거하는 방법과 가슴 마사지 - 겨드랑이 치기

[건강/건강음식] - 위장에 좋은 양배추의 힘

[사랑/남녀해석] - 여자들도 잘 모르고, 남자들은 더 모르는 여자들의 가슴크기 (그리고 팔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