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로그 글 저작권에 대한 설명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깨알로그에 기록된 글을 마음대로 퍼가신다고요?

대부분의 글은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음원 및 영상은 티스토리와 유튜브, 인터넷 포털 등의 대부분 매체와 미디어가 제공하는 합법적인 링크 및 공유 설정을 통해 제공하며 기타 뉴스와 같은 경우는 일부 인용 및 기사 원문 링크를 통해 만들어져 있습니다.

깨알 블로그(깨알 로그)에 작성된 모든 정보와 작성물은 저작권 사용에 있어 통상적으로 활용되는 상업적 이용만 하지 않는다면 (출판물 이용, 상업성 영상물 제작 등) 사용하는데 제약을 따로 두지 않습니다. 개인 블로그 (네이버 등)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나 개인 스크랩 용도로 퍼가시거나 원문을 사용해도 문제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정보는 공유되어야 하고 정보는 나누어져야 한다는 철학을 갖고 있기 때문에 원한다면 "마음대로 퍼가셔도 상관없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제가 쓴 글에 한해 저작권 걱정 없이 마음대로 쓰셔도 됩니다. 인용을 할 때 출처를 남기지 않아도 개의치 않습니다. "왜 마음대로 퍼가세요" 따지지 않습니다. 인용할 때 출처를 남겨주시면 고마울 뿐이고 퍼가실 때 "퍼가요" 댓글 한 마디만 남겨주면 더더욱 감사할 뿐입니다. (아주 살짝 아쉬울 뿐)

깨알로그에 기록된 모든 제 글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따로 의견 주지 않아도 언제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마음대로 퍼가는 것에 대한 불만과 속상함보다는 그래도 내 글이 도움이 되었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드니까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도움이 된다면, 도움이 되었다면 글을 복사해 가도 상관없습니다.

야! 너 티스토리 설정에서 복사방지 기능 켜 놨더라! 말이 앞뒤가 안 맞잖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