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매기언니의 화려한 입담
본문 바로가기
생활/인물사전

트위터 매기언니의 화려한 입담

by 깨알석사 2014. 12. 13.
728x90
반응형

사람들과 인연을 맺고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재미있는 사람들을 종종 만나게 된다. TV에서 사람들을 전문적으로 웃기는 개그맨이나 코미디언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웃긴 사람들이 있는데 무심코 던지는 멘트 하나가 학교, 회사, 모임에서 빵빵 터지는 경우가 많다.

말을 재치있고 유머하게 하는 경우도 있고 장기자랑처럼 독창적인 숨은 끼를 가지고 있어 매력 발산을 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런 사람들을 보면 늘 유쾌하고 즐겁게 산다. 전파되기 쉬운 것이 웃음이기에 이런 사람 곁에 있으면 웃을 날이 꽤 많아진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인물을 한 명 소개할까 한다. 트위터에서 재미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은 매기 언니다. 일베 요원들에게 신상이 털려 트위터 계정 폐쇄하고 잠수탔다고 하지만 여전히 지금도 레전드로 남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인물이다. 

재치있는 입담과 말빨, 사람들의 감정과 속마음을 후벼 파는 진솔함으로 많은 팬들을 가졌던 매기 언니, 그녀의 발칙한 사생활 속에 녹아 든 재미있는 입담 스토리를 한 번 구경해 보자.



[문화예술/방송연예] - 뽕삘과 힐링의 대향연 트로트 오디션 -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김나희, 숙행)

[사회/사회이슈] - 차태현의 내기 골프는 도박일까 유흥일까 (도박죄 논란과 도박 기준)

[생활/인물사전] - 마크 테토의 골목식당 -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인 같은 Mark Tetto 어록

[국가/호국보훈] - 형이 팩트로 정리해 준다, 518 민주 유공자 혜택 - 가짜 뉴스 VS 진짜 뉴스

[문화예술/음악다방] - KPOP으로 분류된 게임 속 캐릭터 그룹 K/DA의 노래 - POP/STARS

[생활/인물사전] - 요즘 가장 핫한 핀란드 친구들 (빌푸, 사미, 빌레, 레일라, 마리아, 리카, 베사, 카이, 라우리 그리고 따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