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없는 수학여행에 나온 머리털 모자
본문 바로가기
흥업/패션미용

수학없는 수학여행에 나온 머리털 모자

by 깨알석사 2023. 12. 11.
728x90
반응형

SBS 수학없는 수학여행 일본 여행에서 버스 운전을 맡았던 현지 기사님의 헤어스타일이 멤버들 사이 잠시 논란이 된 적이 있었다. 실제 머리카락이다와 머리카락이 달린 모자이다로 나뉜 상황. 이에 멤버들은 결국 실례를 구하고 모자인지 물어보게 되는데...

머리카락을 쥐어잡는 모습에서 진짜 머리카락이라고 생각했으나

모자라는 것에 깜놀한 지코

헤어밴드인 줄 알았는데 머리카락 달린 모자라서 나도 깜놀한 장면, 역시 남자는 머리카락이 중요하구나 싶은 진리를 다시 깨닫는 순간이기도 (버스 기사님이 모자를 벗으니 나이가 확 들어보인다)

일본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모자인가 싶어 검색해 보니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도 대부분 다 팔고 있다. 생각보다 다양하고 값도 비싸지 않다. 평균 2만 원 내외로 쉽게 살 수 있다. 이 모자의 명칭을 뭐라 부르는지 몰라 어떻게 찾아야 하나 고민하다 그냥 "머리카락 모자"라고 쇼핑 검색을 했는데 정확히 이 모자들이 쭉 나온다. 

패션가발로도 무난할 것 같고 수시로 바꿔 쓰면 다양한 헤어 연출도 가능해서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다. 패션모자, 패션가발 양 포지션을 모두 갖고 있는 요상한 모자.

[금융/증권투자] - 14년 전 아버지가 사준 삼성SDS 주식 5만원, 장기투자의 승리?

[과학/인터넷] - 네이버 사이트 소유 확인 및 메타 태그 1분 안에 끝내는 방법

[교육/문제풀이] - 당신의 문해력 플러스에 나온 주식 문제 (의도치 않은 킬러 문제)

[식탐/음식탐구] - 비빔밥은 젓가락으로 비벼야 한다?

[교육/언어유희] - 큰 밧줄을 왜 동아줄이라 부를까? (동아 뜻)

[교육/별별지식] - 전국 대학교 등록금(납부액) 순위

[교육/언어유희] - LA 로스엔젤레스를 대한민국 나성특별시로 부르는 이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