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시원한 빙수의 계절, 어마한 녀석이 등장했다 - 초대형 왕빙수
본문 바로가기
식탐/음식탐구

달콤 시원한 빙수의 계절, 어마한 녀석이 등장했다 - 초대형 왕빙수

by 깨알석사 2016. 7. 9.
728x90
반응형

VJ 특공대에서 여름 맞이 빙수 특집을 했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다름 아닌 초대형 빙수, 직원이 그릇을 껴안고 들어 올려야 할 정도로 엄청 크며 어떤 사람도 보자마자 "저걸 어떻게 먹지? 저걸 언제 다 먹지?" 란 생각부터 들게 만든다. 

빙수의 무게를 달았더니 자그마치!!! 13kg (혼자서 먹으면 13kg 먹는거임 ㅡ..ㅡ;) 팥 2kg, 딸기 2kg, 그리고 떡은 무려 한판이 그대로 전부 한 그릇 재료로 투입된다고 한다. 보지 않고서는 얼마나 대단한 녀석인지 알 수 없는 법, 함 보고 판단하자. 2명이서 2시간 안에 다 먹으면 공짜란다! (하지만 절대 불가능...절대로!! ㅋ)

직원이 "들고"오는 저거슨??....

직원분..왼손에 파스 붙인 듯 @@;;;;...13kg 짜리가 가볍지는 않지

이런 장면에서 놀라지 않을 손님이 과연 있을까? 이건 특급 후식으로 제공하면 깜놀 ㅋㅋ

무슨 전골이나 해물탕 보다 규모가 더 크다. 여럿이서 다 같이 먹어도 헤치우기 힘들다.

처음에는 대학가에서 시작했다고 한다. 대학생들 푸짐하게 먹으라고 시도했다가 반응이 좋아서 지금으로 발전

올라가는 고명으로 딸기 2kg, 팥도 2kg이 올라간다고 한다..ㅎㄷㄷ

녹기시작한 거 아님..(연유 뿌림)

오른쪽 구탱이에 일반 팥빙수, 엄마랑 아기 같다 ㅋㅋㅋㅋㅋ

도전 메뉴 나왔습니다~~

이건 씨름 선수 2명이 와도 힘들어 보인다. 더군다나 차갑고 냉한 음식이라 원래 힘듬

커플이 도전해서 그대로 많이 헤치웠는데(?) 내가 보기에는 그냥 녹인 듯 ㅎㅎㅎ

초대형 팥빙수 관련 정보는 VJ 특공대 홈피를 참고하자. 연인, 부부들 색다른 재미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