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주름을 펴는 초간단 비법 - 매직 드라이기 (매직 드라이기 생활 활용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정보

바지 주름을 펴는 초간단 비법 - 매직 드라이기 (매직 드라이기 생활 활용법)

by 깨알석사 2016. 4. 10.
728x90
반응형

주름은 상황, 부위, 여건에 따라 필요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주름이 있으면 안되는 경우도 있다. 원래 꺽이는 용도이거나 접었다 폈다를 하려면 주름 자체가 큰 도움이 되지만 (자바라) 깔끔하고 정돈된 곧은 형태가 유지되어야 하는 경우는 이런 주름이 겉보기는 물론 행색을 초라하게 만들어 보기 흉할 때도 있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군 복무를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다림질이다. 총보다 다리미를 만지는 시간이 더 많은 사람도 있는데 군인에게 있어 전투복의 각진 다림줄은 생명과도 같다. 민간인, 특히 여자들 입장에서는 전혀 눈에 띄지도 않고 그런 다림줄이 군복에 있는지조차 모르지만 남자들 눈에는 그 다림줄 하나만으로 자격지심과 자부심, 자존감을 나누는 기준이 되기도 한다. 심지어 짬밥에 따라 줄 수가 달라지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겉으로는 안 그런 척 해도 외모로 평가하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그 사람이 입은 옷을 보고 평가하기도 한다. 하버드 대학의 프란체스카 지노 교수가 주장한 "빨간 운동화 효과" 역시 그런 외모에 관한 걸 말한다. 내면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의외로 겉면에 따라 대인관계와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것도 부정하기 어렵다.

여자에게는 사실 주름이 큰 의미가 없다. 신체 구조와 관련해 여자는 곡선이 미의 기준이 되고 반대로 남자는 직선이 기준이 되는데 여자에게 주름은 화려하거나 패턴의 변화, 추가되는 미의 방식이기 때문에 그 주름마저도 아름답게 여겨지는 경우가 있지만 남자에게는 전혀 다르게 적용된다. 직선의 미는 겉의 옷에도 그대로 적용된다는 것이다.

오늘은 그런 남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초간단 바지 주름 잡는 법을 소개해 본다. 미션은 내 남편의 자존심인 바지 주름을 잡아라! 여자들이 많이 쓰는 헤어 매직기의 잔열을 이용해 초간단 바지 주름을 잡는 방법으로 생각만 조금 달리하면 가정주부의 걱정도 한시름 놓을 수 있다.

매직 헤어 드라이기는 바지 주름 뿐 아니라 밀폐를 할 때도 쓸 수 있다

이 방법의 포인트는 매직기를 작동 시켜서 달구어 사용하는 게 아니라 미열의 잔열로만 한다는 것이다. (물론 바지 주름이 아닌 비닐 봉지를 녹여 팩처럼 밀봉하는 경우에는 잔열이 좀 많고 강해야 한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서 보는 업소용, 가정용 진공포장기 역시 같은 원리고 같은 방식이다.



[문화예술/영화리뷰] - 나리, 이자이옵니다! / 더 매그니피센트 나인 (2016) - The Magnificent Nine, 殿、利息でござる!(KOKUDAYA)

[산업/이색제품] - 물과 기름으로 튀기는 닭튀김기의 새로운 발명 - 수유식 튀김기

[산업/광고기획] - 상상력과 아이디어가 어마무시한 극장용 광고의 끝판왕 (지베르니 파운데이션)

[생활/아이디어] - 도전 발명왕에 소개되었던 자전거 휠에 가방을 설치한 <휠백>

[생활/아이디어] - SBS 투자자들에 소개되었던 차량 안전용품 - 안전우산 (삼각대 보조)

[생활/아이디어] - SBS 투자자들 방송에서 1등으로 뽑힌 사업모델의 주차공간 제어장치

[생활/아이디어] -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예쁜 장미 아이스크림

[수송/자동차] - 기계 신호등이 꼭 좋은 건 아니다 - 수신호와 로터리

[금융/부자노트] - 기욤이 제시한 빚 문제해결 법 - 빚 판매제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