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성(CHO) 작가의 SNS 화제 공감 작품들 - 문제적 남자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문화예술

이치성(CHO) 작가의 SNS 화제 공감 작품들 - 문제적 남자

by 깨알석사 2016. 10. 30.
728x90
반응형

글로 사람들의 공감력을 휘어 잡은 하상욱 작가가 있다면 그림으로 공감력을 휘어 잡은 이치성 작가, 사물이 생각한다는 컨셉으로 사람들의 공감력을 끌어올린 <그것들의 생각>이라는 작품으로 활동 중이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서 자신의 작품을 몇 개 소개하고 출연자들끼리 즉흥적인 작품을 만들어 본 시간. 해보지 않아서 그렇지 도전해 보면 걸죽한 작품이 쏟아져 나오는 것도 사람들의 보이지 않는 능력, 특히 마지막에 소개된 MC 전현무의 작품은 공감력 100%의 애잔한 작품으로 인정 받은 케이스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공감 받는 이야기로 사물에 빗대어 이야기 한다는 것이 가장 인상 깊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의 감정을 이끌어 내는 핵심이 아닐까 싶다. 오늘은 이치성 작가와 함께 하는 공감 작품 감상이다.

너 요즘 나 피하더라.....누구의 생각인지 알면 공감 될 수 밖에 없는 멘트 ㅋㅋㅋ

택배 박스의 마음을 표현한 작품, 마음만 홀랑 가져가고 자신은 버렸다는 박스의 슬픈 생각 ㅋ

김지석에게 선물용으로 그린 맞춤형 작품...ㅋㅋ

답도 모르는 주제에 ~ 기가 막히게 오더라고....ㅋㅋㅋㅋ 누구의 선물인지 다들 눈치챈 듯 ㅋㅋ

스튜어디스가 나오는 이 작품 ㅋㅋ...하모씨의 연관 검색어 아니던가 ㅋ

문제를 너무 쉽게 잘 푸는 갓재평에 대한 평가를 작품으로 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타이와 타일러를 같은 대상으로 표현, 센스 있당

스마트폰을 주제로 출연자들이 작품을 만들어 보기로 했다.

타일러의 작품, 스마트 창고의 세대교체,,자리교체,,라고 해야할까..

말뚝폰 시절과 달리 혹사당하는 스마트폰에 대한 뇌블리석의 작품

갓재평의 작품은 2개, 사랑을 시작한 것이 불과 2년 전인데...약정에 대한 생각

화풀이 대상에 대한 스마트폰 생각

MC무의 마지막 소개, 눈물 난다고 하길래 밑밥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작품이 제일 좋다.

사랑의 교체 주기와 전화기 교체 주기를 연결, 

헤어질 때를 직감하는 순간 흔히 하는 말...그 여자 예쁘더라...ㅠ.ㅠ

https://ko-kr.facebook.com/thingandthink/ (이치성 작가가 활동하는 "그것들의 생각"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explore/tags/그것들의생각/ (인스타그램 작품 페이지)

https://brunch.co.kr/@thingandthink (브런치 작품 페이지)



[교육/언어유희] - 우리나라에는 제2의 공용어가 있다? - 한국어와 한국수어

[문화예술/음악다방] - KPOP으로 분류된 게임 속 캐릭터 그룹 K/DA의 노래 - POP/STARS

[문화예술/문화예술] - 유튜브에서 뽑은 국내 댄스 스튜디오별 영상 모음 및 소개

[문화예술/음악다방] - 노래 제목으로 보는 컬크러쉬 1인자 포미닛과 현아 (HyunA) - 어때?, 잘 나가서 그래~, RUN & RUN

[문화예술/음악다방] - 마쉬멜로 Marshmello - Alone (Remix 버전 모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