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게임 전문 리뷰 유투버 멀미왕의 여자친구의 엎드려 쏴
본문 바로가기
흥업/오락실

가상현실 게임 전문 리뷰 유투버 멀미왕의 여자친구의 엎드려 쏴

by 깨알석사 2016. 8. 30.
728x90
반응형
오큘러스(PC), 삼성기어(스마트폰) 등의 가상현실 게임이 조금씩 늘어나고 많이 이용되면서 관련 정보도 증가 추세다. 이런 가상현실 게임 리뷰 중에는 멀미왕이라는 유투버가 있는데 내가 유투브에 접속할 때면 자주 찾는 빅재미 채널이기도 하다. 

모든 채널은 오로지 가상현실 게임속에서만 진행된다. 여러가지 게임을 소개하면서도 보는 사람도 똑같은 화면으로 시청 체험을 할 수 있어 관련 게임을 구매할 때도 유용한 채널이다. 

오늘은 그 중에서 특히 내 추억과 연관지어 인상 깊었던 게임과 관련 영상을 소개해 볼까 한다. 이름하여~ 여자친구의 엎드려 쏴! 총기를 다루는 경험이 적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여성이기 때문에 이 제목이 암시하는 건 역시 예상대로 못해서 웃겼거나 아니면 반대로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해서 깜놀했을 경우다.

나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 (그래서 이 영상이 더 마음에 든다), 때는 바야흐로 불과 몇 해전의 일이다. 연인들이면 한번쯤 간다는 월미도 밤바다를 보면서 꽁냥꽁냥 데이또를 즐기던 찰나에 눈에 들어온 건 오락실의 사격장, 왜 총 쏴서 인형 맞추면 갯수에 상응하는 큰 곰인형이나 작은 열쇠고리(ㅠ.ㅠ)를 주는 그런 장소 말이다. 

옵빠~ 나 인형 갖고 시포~ 라는 말 한마디에 남자들이라면 필수인 근자감이 발동, 나만 믿어봐~라는 소리와 함께 스나이퍼 모드로 급전환했다. 결과는 역시.................예상대로.........아저씨!! 총이 휜 것 같아요~ 아자씨!! 비비탄이 이상해요~라는 급변명만이 쏟아지고 있었다. 햐~ 군대에서 영점 사격때 만발로 박수 받던 나였는뎅 ㅠ.ㅠ

10사로도 안되는 좁디 좁은 거리에서 손바닥만한 나무 인형조차 맞추지 못하다니...정해진 갯수를 넘겨야 선물이 나오기 때문에 열심히 맞췄지만 꼭 이상하게 커트라인에 걸리고 선물을 획득하지 못했다. 역시 커트라인 갯수가 괜히 그렇게 정해진게 아니다.

보다 못한 여친이 나도 함 쏘보까? 라는 말에 콧방귀 제대로 시전해줬다. 담에 내가 곰인형 따로 사주께~하고 넘어가려고 했지만 자신도 한번 쏘고 싶다는 말에 돈 버리는 셈치고(^^) 그냥 쏘게 했다. 

그런데.......말입니다. 

우리나라 여자들은 이상한 곳에서 특별한 재능을 보일 때가 있다. 뭐 따지고 보면 동적인 돌격보병은 남자가 더 유리하고 정적인 저격수는 여자가 유리할 수도 있고 특히나 술과 담배에 쩌든 남정네들은 그놈의 수전증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고생을 하지만 손떨림이 확실히 적은 여자들이 따발총이 아닌 단발 사격에서는 유리할 수도 있는 법....(이런 밑밥을 까는건 역시...생각보다 잘 했기 때문....아..쫀심 상해 ㅋㅋ)

사격장 아저씨가 툭 던지는 한마디에 딱히 부정도 못하고 지켜만 봤다. 아저씨 왈 : 아가씨 솜씨가 원샷원킬이네~

아~ 원샷원킬! 얼마나 부러운 말이던지 ㅋㅋㅋ. 이 녀석은 쏘는 족족 다 맞췄다. 결국 꽁냥이양은 자기 힘으로 자기가 곰인형을 챙겼다..(이런 젠장...) 아저씨는 불난 집에 기름이라도 붓는 것처럼 나에게 거봐요~ 아가씨는 잘만 하네, 총구가 휘었다니 총알이 이상하다니 그런 소리 하덜덜 마쇼~ ......ㅠ.ㅠ......하면서 비!웃!었!다.

아저씨가 하는 말이 사격장에서 남녀 커플이 총 쏘면 대부분 여자들이 더 잘 쏜단다. ㅡ.ㅡ;;;; 그래서 남자들이 주로 나서기 때문에 자기가 먹고 사는 게 가능하다고...(헉..이런 논리적인 양반을 봤나..장사는 역시 통계에 의한 정확한 수치가 밥벌이를 보장해 준다) 초반에 쫀심 좀 부린다고 객기로 돈을 좀 썼다. 곰인형 작은거라도 하나 획득하겠다고 안될 때 포기했어야 했는데 계속 도전했던 것이 과다지출로 이어짐. 내가 불쌍했던지 빈 손인 나에게 아저씨는 열쇠고리 하나를 주셨다. 물론 꽁냥이양은 자기 스스로 획득한 곰인형을 안고 있었고....

멀미왕의 스나이퍼 가상현실 게임 영상을 보면 조금 더 와 닿지 않을까? 멀미아가씨의 실력도 짤 없이 원샷원킬이다. 예비군 동원령 떨어지면 멀미아가씨는 무조건 호출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준비된 사수로부터 사격 개시!!!!


군대 카테고리에도 여군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지만 역시 여자는 군대를 만약 간다면 전투병과는 저격수만, 그 외는 간호병과(의무병과)와 행정, 후방 물자담당이 최선이자 최고다. 사격장 아저씨가 그러더라. 군대에서 총 좀 싸봤다는 남자들이 오히려 더 못한다고 ㅋㅋㅋ...내 결과를 보니 딱히 부정하지는 못하겠다.


가상현실 게임을 즐기거나 체험하거나 관련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이 채널은 구독이 필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