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LOL) 게임의 DJ 소나 캐릭터 이미지 모음
본문 바로가기
흥업/오락실

리그 오브 레전드 (LOL) 게임의 DJ 소나 캐릭터 이미지 모음

by 깨알석사 2016. 7. 28.
728x90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LOL) 게임을 하는 사람에게는 익숙한 캐릭터 DJ 소나, 상당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인데 게임 세상의 배경이기는 하지만 DJ 소나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어느날 고아원 입구에 한 아기가 버려진다. 아기는 음악 상자안에 있었고 아기 옆에는 신비한 현악기가 놓여져 있다. 아기에게는 소나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아기가 커 가면서 말이나 소리를 전혀 낼 수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입양을 하러 오는 사람들은 소나를 제일 먼저 반기지만 이내 말과 소리를 낼 수 없다는 걸 알고 다른 아이를 입양한다. 소나는 고아원의 다른 아이가 모두 입양 될 때까지 10대가 되도록 혼자 남게 된다.

아기 옆에 있던 악기에는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 소나를 위해 고아원은 악기를 팔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구매자들이 다시 반품을 했다. 악기 소문을 들은 어느 부인이 악기를 보고 구매하고 소나도 함께 입양한다. 소나에게 악기를 가르치자 악보도 없이 소나는 악기를 능숙하게 다루면서 연주를 했다. 

이후 소나는 악기의 진동만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파괴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고 더 수련해서 확실한 자기만의 기술로 만든다. 이걸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찾은 곳이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이다.

롤의 DJ 소나 전용 홈페이지 : http://event.leagueoflegends.co.kr/djsona-full/ (음악 듣기 및 일러스트 구경)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음악과 캐릭터 이미지 구경은 쏠쏠하다~


[키네틱]


[컨커시브]


[에테리얼]

[DJ 소나 콘서트]

아래 이미지들은 공식 캐리턱 일러스트도 있지만 대부분 게임을 하는 전 세계 일반인들이 그린 작품들이다. 실사 코스프레 사진도 중간 중간 포함되어 있다.

코스프레~

코스프레~

코스프레~

코스프레~

코스프레~

공식 일러스트~

코스프레~

코스프레~

코스프레~

코스프레~

게임 속 장면

코스프레~

코스프레~

가장 마음에 드는 이미지 컷~ 

코스프레~

코스프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