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4륜구동 오프라인 주행, 험지 산악(?)주행 (졸귀~)
본문 바로가기
흥업/오락실

RC 4륜구동 오프라인 주행, 험지 산악(?)주행 (졸귀~)

by 깨알석사 2016. 9. 16.
728x90
반응형

결코 만만하게 볼 녀석들이 아니다. 작다고 우습게 보면 안된다. RC 지프의 험로 주행은 굴곡진 암석은 물론 물 웅덩이까지 거침없이 달린다(.....만 일부는 그대로 침수 ㅋ)

RC를 단순한 어린이 장난감으로 보는 사람도 요즘은 드물고 어른들도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서 남자들의 취미템이기도 한데 나는 욕구 충족에 따른 대리 만족 효과도 크다고 본다.

실제로 산악주행을 해보고 싶어도 차 망가질까봐, 그리고 들어가는 개조비용에 유지비용 (그 차로 출퇴근을 할 수는 없지 않나..결국 1가구 2차량..) 무엇보다 인생 한방을 겉으로는 외치지만 혹시 큰 사고라도 당할까봐 하는 소심함까지, 그런 나(?) 같은 사람에게는 실제 탑승은 아니더라도 직접 조종으로 운전을 대신 한다는 측면에서 대리 만족 욕구도 충분히 채울 수 있다.

5천만원 이상 투자해서 즐기는 오프로드 레져 스포츠나 몇 십만원에서 많아야 백만단위로 즐기는 RC 오프로드나 마음가짐의 차이일 뿐...원효대사가 마신 시원하고 맛있는 물이 해골에 담긴 고인 물이었다는 유명한 일화처럼 오프로드 경험도 마음 먹기 나름이다 (핑계는 좋다 ㅋㅋ)

RC 오프로드 주행 영상 모아봤다. 요즘에는 드론을 가지고 노는 것이 취미라고 하던데 나는 드론 보다는 그냥 실사형 큰 비행기 RC가 더 땡긴다. 나는 같은 무인기 개념이라고 해도 드론 같은 고유의 형태 보다는 사람의 탈 것들을 형상화 해서 동일하게 만든 축소형 RC 형태가 더 좋다. RC는 자동차나 배나 비행기나 사람이 실제로 타고 다니는 원작, 원본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아빠 닮은 아기, 엄마 닮은 아기 같은 생각~ 대리만족 채우는 데는 딱 쪼아~



거대한(?) 암석을 오르는 Jeep 

거대한(?) 습지대를 통과하는 험로 주행

길이 없으면 내가 가는 길이 곧 길이다, 미친 오프라인 주행

인위적으로 만든 지형 지물이 아니라 자연 그대로 험지에서 달리는 RC 

수리온 헬기 완전 100% 판박이 RC 있었으면 좋겠다. 크기는 골프백 크기 정도 사이즈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