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역대 최고 난이도(?)의 시청자 퀴즈 (124-479-462-586-248-2X1-355)
본문 바로가기
교육/문제풀이

문제적 남자 역대 최고 난이도(?)의 시청자 퀴즈 (124-479-462-586-248-2X1-355)

by 깨알석사 2016. 2. 3.
728x90
반응형

방송을 본 시청자에게 제시된 시청자 퀴즈지만 원래 문제적 남자 출연자들이 푸는 문제다. 이 문제 다음에 후반 문제가 더 있음에도 결국 이 문제에서 발목이 잡혀 녹화 시간을 다 잡아 먹는 불상사가 생겼던 화제의 문제다. 결국 후반 문제는 모두 취소하고 이 문제를 먼저 푸는 사람에게는 퇴근이라는 특명까지 내려졌으며 결국 시청자 퀴즈로도 제공되었다. 역대 풀지 못한 문제가 없었음에도 모든 출연자들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만든 희대의 화제이자 문제 ㅋㅋ

다음 제시된 숫자에서 ? 에 들어가야 하는 숫자를 알아내는 문제로 보기에는 규칙성, 연관성을 찾는 초간단 문제 같지만 역대 최고 수준을 자랑할 만큼 난제였던 문제다. 주어진 숫자는 아래와 같다.

124 -479 - 462 - 586 - 248 - 2(?)1 - 355

문제적 남자들의 문제 풀이를 보면 알겠지만 모두 연관성이 있다는 것 까지는 유추 되었다. 어떤 식으로든 연결고리를 만들면 다 연결된다는 게 이 숫자들의 공통점인데, 정확하게 왜 이렇다라고 딱 부러지게 설명하는 사람이 없다는 게....가장 큰 문제 ㅠ.ㅠ (나도 끝까지 못 풀었다. ...오죽하면 문제적 남자 홈페이지랑 페이스북 까지 찾아서 답 찾다가..거기서도 안 알려주길래..포털 검색으로 답 찾아냈다..)

희한하게 어떤 특정 패턴으로 모두 연결된 상태라는 건 나온 상태. 더군다나 3이라는 정답(?)도 나왔다. 그런데 지금까지 나온 풀이는 어딘가 허전한 구석이 많다. 정확하게 이렇습니다가 아니라 이럴 것이다~라는게 지금의 상태

정말 뜬금포로 김지석이 제일 먼저 풀고 나가서 다들 멘붕...나도 고정 팬이지만 김지석이 풀었다면.......이건 넌센스처럼 생각해야 한다는 걸까? ㅋㅋ

알고 보면 뭔가 되게 쉬운 것 같은데 알 수가 없으니...

타일러와 게스트 최창엽만 남겨두고 모두 정답을 맞췄다. 전현무가 퇴근하면서 남긴 한마디 "펜도 들지마"........이거 만큼 사실 또 정확한 힌트도 없다. 풀지 말라는 것

타일러가 가장 늦게 풀었던 문제가 많지 않은데 가장 늦게 풀었다

타일러에겐 불리할 수 있는 문제(?)...뭐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일리 있는 말..

전현무의 결정적 힌트~ 7단을 외워!!

..결국 시청자 문제로까지 갔다. 누구는 30초만에 푼 사람도 있고 누군 나처럼 못 풀고 헤매고 있다는데...정답과 추리 과정을 알고나니 좀 허무하긴 하지만....아무튼 겁나 사람 식겁하게 만든 문제다..

얼마나 어렵냐구?? 네이버 검색창에 문제적남자 입력하면 연관 검색어로 124-479-462-586-248-2()1-355 가 나올 정도다..아래는 바로 오늘자 방금 캡쳐한 네이버 관련 검색 메인의 모습이다. 다른 문제는 하나도 없고 오로지 이 문제만 연관 검색어로 핫하게 링크되어 있다. ㅋㅋㅋ - 어느 초딩은 5분만에 풀었다더라.....ㅠ.ㅠ (정답과 풀이과정 알고나니 약간 허무 ㅎㅎㅎㅎ) 정답은 가운데 숫자에 7을 곱하면 양 끝자리의 수가 나온다 124의 경우 가운데 2에 7을 곱하면 양쪽 1과 4가 나옴..이런식임 ㅡ..ㅡ; 모르면 끝까지 모르겠지만 충분히 초등학생도 풀 수 있던 간단 문제였다.



[교육/천재해법] - 아이들의 재능 찾기는 생활 환경 모든 것이 좌우 한다 - 자동차 영재 김건 2

[교육/문제풀이] - 청소년 학생 90%가 풀지 못했다는 문제 (초등생도 도전 가능)

[산업/노사노무] - 국내 수입차 판매량 1위 - BMW 입사 시험 문제 (기회비용과 노동비용)

[교육/문제풀이] - 일본 초등학교 시험 문제 (S M T W ? F S)와 한국 초등학교 둘레 길이 구하는 문제

[교육/문제풀이] - 핀란드 초등학교 도형 문제 (전개도)

[교육/문제풀이] - 어른들은 못 푸는 우리나라 초등학교 산수 문제 7★4=?

[교육/문제풀이] - 초등학생은 풀지만 대학생은 못 푸는 문제 (만날 수 있는 것과 만날 수 없는 것)

[교육/문제풀이] - ㅇㅇㅅㅅㅇㅇ???ㅅㅅㅇㅅㅇㅅㅅㅅㅅ, 순서대로 나열된 한글 자음만 보고 단어를 맞추는 초성 문제

[교육/문제풀이] - 상위 1%만이 풀 수 있다는 사칙연산 문제 (1080+9168=?)

[교육/문제풀이] - 100의 반을 1/2로 나누면 얼마인지 계산하라

[교육/문제풀이] - 우리나라 국제 중학교 입시 출제 문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