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사랑고백, 원룸 출입구에 붙여 있다는 고백 쪽지
본문 바로가기
사랑/남녀해석

뜻밖의 사랑고백, 원룸 출입구에 붙여 있다는 고백 쪽지

by 깨알석사 2016. 1. 19.
728x90
반응형



모 사이트에서 직접 현관문에 붙여 있는 메모지랑 메모지 내용을 올렸던 것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옆집 사람이 붙여놓은 메모지인데 뜻밖의 사랑고백~




이사 가기전에 말 한마다 나누고 친해지고 싶었는데, 이사가게 되어서 아쉽네요 ㅠ

인하대나 인하공전 학생이신거 같은데 요새 바쁘신지 얼굴 보기 힘드네요

되게 멋있으세요, 섹시하시고 

진짜 제 이상형이신데 많이 아쉽네요

2년 뒤에 다시 올테니 그 때까지 있어주세요 그 때는 꼭 친해져요

같은 남자지만 이런 편지 남겨서 죄송해요

많이 관심갔어서..건강하세요






옆집 남자의 고백이었어........썅 ㅋㅋㅋㅋ

메모지만 봤을 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현관문에 붙여놓은 사진까지 보니까 나름 ㅎㄷㄷ 

2년 후에 이사오면 아마 이 사람 이사가고 없을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