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어에 등장했던 내가 가지고 싶은 완소 아이템 차량들
본문 바로가기
수송/자동차

탑기어에 등장했던 내가 가지고 싶은 완소 아이템 차량들

by 깨알석사 2015. 4. 15.
728x90
반응형

 

남들은 수퍼카나 몇 억원짜리 고급차가 드림카의 범주로 꼽지만 난 좀 다르다.

5억원짜리 자동차를 살 돈으로 대형버스 한대, 미니버스 한대, 오토바이 한대, 수상보트 한대 등등 다양한 탈 것과 재미난 것들을 사는게 더 낫다고 생각한다. 만약 한대의 차량을 사야 한다면 5억원짜리 승용차보다는 5억원짜리 트럭이나 특수차량을 사고 싶다. 남자는 근육이다. 자동차의 디자인이 아무리 매끄럽고 근육질 몸매를 가졌다해도 덩치 자체가 큰 대형차량 앞에서는 깨깽이다.

 

 

자동차는 차량 자체가 커야하고 듬직해야 한다는 게 내 신조로 아예 크든지, 아니면 반대로 아주 작던지 확실한 개성이 있는 걸 선호한다. (그래서 난 티코와 마티즈, 다마스를 사랑한다) 승용차 중에서는 덩치빨 좀 있는 에쿠스를 좋아하며 에쿠스 다음은 다마스~ ㅋㅋ 성향이 극과 극이다.

 

 

 

 

 

 

보통 버기카로 부르는 레져 겸용 특수차량~ 꽃보다 청춘에서도 방비엥에서 청춘들이 버기카 레이스를 보여준 적이 있는데 이런 스포츠형 차량 하나는 꼭 가져보고 싶다.

 

 

 

 

 

 

 

하이바 모형의 탑기어 캐릭터카 ~ 군대에서 쓰는 군용 방탄모 배경의 캐릭터카 한번 만들어 소장하고 싶다

 

 

 

 

 

세계대전을 소재로 한 전쟁영화에 자주 나오고 경찰 사이드카로도 많이 알려진 트리시클, 삼륜 오토바이~ 보통 오토바이 사이드카로 불리운다. (말 그대로 사이드에 있다고 해서 붙인 이름인 듯) 1인 캠핑과 전국일주를 할 때 꼭 한번 이런 오토바이로 전국일주 여행을 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