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에 찍힌 귀신
본문 바로가기
수송/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찍힌 귀신

by 깨알석사 2014. 12. 24.
728x90
반응형

블랙박스에 찍힌 여자

일단 사람이 아닌 귀신이라고 알려져 있다. 상체가 벗겨져 있어 논란이 많은데 누구는 귀신이라고 하고 누구는 강간 당하던 여자가 산에서 내려와 도움을 요청하던 순간이라고 하기도 한다. 무당들은 남자들의 영기가 보인다고 하여 남자들에게 괴롭힘(강간)을 당하던 것이라고 했다고 하는데 선명한 형체는 소름을 돋게 만든다.

사람이냐 아니냐의 부분도 꽤 말이 많다.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상체를 내밀고 있는 각도가 거의 "직각"에 가까워서 사람, 그것도 여자가 저런 상체 각도를 유지하고 내밀기 어렵다는 이야기도 많다. 항간에는 조작이다, 블랙박스 촬영자와 짜고 만든 가짜다라는 말도 있는데 진실은 글쎄....호기심에 봤다가 등줄에 소름 돋았다...젠장 ㅠㅠ 영상 말미 터널 끝 지점 터널 우측 옆에 상체를 뻗고 있는 사람인지 귀신인지가 나온다. 



[수송/자동차] - 자동차 길들이기 필요성과 진실 탐구

[수송/블랙박스] - 보배드림에서도 의견 대립이 있었다는 기흥 톨게이트 하이패스 문제와 원인

[국가/자주국방] - 대통령 후보의 주적 발언 논란 핵심과 개념 정리

[수송/자동차] - 현대기아차 세타엔진 결함의 문제점과 원인 분석 (소비자 리포트)

[사회/황당사건] - 강남 벤틀리 뺑소니 사건으로 보는 대한민국 경찰 시스템의 문제

[수송/블랙박스] - 맨인블랙박스 유턴법정 - 11대 중과실을 묵과한 과실 비율 (실선, 앞지르기)

[교육/전통역사] - 천방지축마골피 성씨 모여라~ 천방지축마골피 성씨가 상놈, 천민이라고? 웁스~ (천씨, 방씨, 지씨, 축씨/추씨, 마씨, 골씨, 피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