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깨알그룹 멤버로 초대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권 배포)
본문 바로가기
맛동산/블록관리

당신을 깨알그룹 멤버로 초대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권 배포)

by 깨알석사 2017. 9. 1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권 1장 가지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로 활동하실 분 딱 1명만 정중히 모시겠습니다.

초대권을 배포하게 되면 초대권을 받은 분의 블로그가 기록되어 저에게 보여지게 됩니다.

제가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고 얼마큼 성장 했는지 지켜 볼 수 있습니다.

초대권만 나누어 주고 끝나는게 아니라 서로 관심을 갖고 좋은 티스토리 이웃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초대장 받고 땡~ 초대장 나눠주고 땡~이 아닌 서로 어려울 때 챙길 수 있는 온라인 친구였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개설 이후 처음 초대권이 발급되어 드디어 나도 나눠줄 수 있게 되었음]

저 역시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 잊혀졌지만 전혀 모르는 누군가의 초대장으로 여기에 둥지를 틀게 되었죠

미처 기록을 챙기지 못해 아쉽지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대신 전합니다.

오늘을 기다렸어, 이런 밤이 오기를...(현재 새벽 1시임 ㅋ)

심야의 초대장 배포 안내와 함께 어울릴 만한 노래 하나 선곡하고 이만 안내를 마칩니다. 

엄청화의 "초대"

저도 초대권을 받아 시작한 만큼 생색내기 보다는 정말 오래 꾸준히 하실 분에게 초대권이 갔으면 좋겠네요. 댓글에 운영할 블로그 분야와 블로그 활동 이력을 조금 설명해 주시면 선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목적도 (친목, 애드센스, 정보공유 등) 솔직하게 써주시면 더 좋구요, 공개 댓글로 해도 되고 비밀댓글로 해도 상관 없습니다. (비밀댓글 권장), 무엇보다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은 꼭 기재되어야 합니다. 이메일 없으면 초대권 자체가 나눔 불가 입니다

초대권을 받은 경우 일주일 안에 개설해 주는 것이 유일한 조건 입니다. 일주일 동안 초대권을 받고도 개설하지 않는다면 개설 의지가 없다는 걸로 판단해 다시 회수하니 그 점 유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