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희/라율 라둥이 귀염귀염 샷 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랑/가족사랑

라희/라율 라둥이 귀염귀염 샷 모음

by 깨알석사 2016. 10. 14.
728x90
반응형

지금은 프로그램이 폐지되어서 무척 아쉬운 오마베~, 딸바보가 괜히 딸바보가 아니구나 싶을 정도로 딸 없는 아빠들에게는 부러움을 일으켰던 방송이었다. 유치원 다니면서 말동무가 가능한 딱 그 수준의 어린 아가들 보는 맛에 오마이베이비를 봤고 (수퍼맨이 돌아왔다는 이상하게 안보게 됨/너무 어림) 청장년의 아재쇼 보는 맛에 1박2일을 보고 노년의 재미있는 삶을 보기 위해 백년손님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생애주기에 맞춘 전 연령대의 포지션에서 오마베가 폐지되는 바람에 나만의 시청권역이 불균형이 된 상태다.

그 동안 다른 포스팅에 밀려 하드 드라이브 한 구탱이에 있던 라둥이 스샷들을 대강 추려봤다. 추린다고 그래봤자 1회 분량, 너무 예쁘게 나온 스샷들이 많아서 다 올리면 양이 꽤 될 듯 하다. 가마솥지기 백집사가 나오는 서우네 집이랑 라둥이네 집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라둥이 못 보는 것도 타격이 크지만 백가네 집의 서우 못 보는 것도 타격이 크다. 방송이 점점 10대 취향의 자극적인 포맷으로만 나아가는 것 같다.

출장 간 아빠를 몰래 따라와서 뽀뽀 선물을 주는 라둥이네~

오빠가 안아주고~ 아빠가 안아주고~ 이래서 남매를 키워야 됨

뒤에서 지켜보는 엄마 슈의 표정이 정겹다

호재도 동글동글해서 귀염 ㅋ

쌍둥이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라둥이

예전의 단말 머리 모습

꼬불꼬불 살아 움직이는 산낙지에 대한 두려움 (떨떠름한 표정 ㅋㅋㅋ)

하지만 먹보 라둥이들이 산낙지 맛을 알아버림

산낙지 올킬~

미로게임을 할 때 나온 스샷은 귀염의 극강

볼따구 보소~ 볼뽀뽀를 부르는 볼따구

속눈썹 장난 아닌뎅

헬멧 카메라로 초근접 촬영 ㅋㅋ 볼따구가 더 귀엽다

축복받은 귀염 유전자들 ㅎ 

방송에서 "볼살 출렁"이라는 자막이 나올 정도로 볼이 통통~

미로에서 오빠를 놓쳐버림 ㅠ.ㅠ

카메라까지 거슬려서 신경이 예민함 ㅋ

헬멧에 달린 카메라가 벽이 부딪혔는데 그 덕에 얼굴이 더 확장됨 ㅋㅋ 달덩어리 출현

침착하게 미로 탈출~인데 각도가 어째~...

미로 탈출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 그냥 뚫린 바닥 밑으로 다님 ㅋㅋㅋㅋㅋ

미로 게임이 얼마나 힘든지 위에서 내려 찍던 카메라가 헬멧이 틀어져서 아래서 올려 찍음 ㅋㅋ

엄마를 닮아서 그런지 애네들...방송을 알아...카메라 조정 중

개척자 임라율 선생 ㅎㅎㅎㅎ...미로 따윈 두렵지 않아!

바닥 밑에서 나름의 방법으로 낑낑 대고 있던 중 눈에 들어온 것이 하나 있었으니..

오잉? 저것이 뭐시다냐...저건 출구?? ㅋㅋㅋㅋ

바로 앞에 나가는 출구가 있었는데 괜히 바닥 밑에서 낑낑 되고 있었음

정상적인 탈출이 아닌 바닥 내공으로 도착점에 오기는 했지만 마무리는 깔끔하고 도도하게~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