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센스 퀴즈 - 세상에서 가장 미안해 하는 동물은?
본문 바로가기
교육/문제풀이

넌센스 퀴즈 - 세상에서 가장 미안해 하는 동물은?

by 깨알석사 2016. 5. 3.
728x90
반응형

넌센스 퀴즈, 세상에서 가장 미안해 하는 동물은 뭘까? 힌트라면 미안하다 단어를 영어로 바꿔 생각하면 된다 (sorry) 팀전 게임으로 출제된 이 문제. 쉬운 넌센스 문제가 출제되어서 그런가.. 본 넌센스 퀴즈 말고도 장성규 아나운서와 오현민의 협력도 살짝 웃음 포인트를 제공했던 넌센스 문제다. (가장 높은 카드를 제시하는 팀이 문제를 먼저 맞힐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가장 높은 10 카드를 가진 건 장성규 아나운서팀이 유일~) 답을 안다면 푸처핸썹~

넌센스인 만큼 바로 정답 공개~

세상에서 가장 미안해 하는 동물은 오소리가 정답~ 오~ 소리~

그래서 오현민에게 듣고 장성규가 외친 답은? 암소...........

암소.........

출연진들 대폭소....제작진 자막도 대폭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소~

미료와 최정문이 다음 순서에서 바로 정답을 맞추고 힌트를 가져감~이 장면 이후로 장성규 아나운서 TV 나올 때 마다 오소리 생각나서 ㅋㅋㅋㅋㅋ.....



[식탐/주방탐구] - 딸기우유에 들어 간다는 연지벌레 이야기 (코치닐 천연색소)

[식탐/주방탐구] - [쌈싸머거] 깻잎이 들깨의 잎 맞죠? 그럼 참깨의 잎은 뭔가요

[교육/문제풀이] - 거울 없이도 자기 얼굴에 그려진 그림 알아내야 하는 논리 문제

[교육/놀이과학] - 신경정신과에서도 검증된 집중력을 높이는 누구나 쉽게 하는 <브레인 칸타빌레 게임>

[자연/동물왕국] - 반려견의 배변 훈련과 산책의 중요성 - 강형욱의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건강/건강음식] - 여왕벌이 먹는다는 로얄제리(로얄젤리) 이야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