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자동차의 세계 - 자동차로 웃기기
본문 바로가기
수송/자동차

황당한 자동차의 세계 - 자동차로 웃기기

by 깨알석사 2014. 7. 28.
728x90
반응형

자동차로 웃기기가 쉬운 건 아닌데 지금부터 볼 자동차 사진은 웃음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황당하다 못해 다소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자동차로 소 대신 쟁기질 하는 할아버지도 있고 백미러 대신 손거울로 대처한 경우, 다리 중간에서 오도가도 못한 아찔한 사진까지 재미있는 자동차 사진 몇 개를 올려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항공모함으로 만들어진 이런 주행 코스가 있다면 엄청날 것 같네요, 실수하면 그대로 추락

 중국에서 안전벨트 단속에 걸려도 무사할 수 있는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기껏 공사를 끝냈는데 깨끗한 도로인 줄 알고 무작정 들어와 버린 승용차, 차 뿐 아니라 공사비도 물어줘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