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백종원이 산장 돈가스집에서 알려주는 극강 연애 꿀팁과 퀴즈
본문 바로가기
교육/문제풀이

사랑꾼 백종원이 산장 돈가스집에서 알려주는 극강 연애 꿀팁과 퀴즈

by 깨알석사 2016. 11. 11.
728x90
반응형

백종원의 3대 천왕 돈가스 편

돈가스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외진 산길의 돈가스집을 방문했을 때이다.

시식 중 사랑에 익숙치 않고 연애를 잘 못하는 사람에게 선배로서 알려주는 산속 연애 꿀팁을 소개

식사 중 어색한 분위기가 생기면 퀴즈 풀이만큼 좋은 게 없다고 하면서 알려준 깨알 팁이다.

사랑꾼 선배로서 새겨 들으라고 알려준다

어색한 침묵에서는 퀴즈 만큼 좋은게 없단다. 그래서 낸 문제는??

돼지가 뀐 방귀를 뭐라고 부르쥬?

답은 돈가스...ㅡ.ㅡ;;;; 이번 회차의 주제는 돈가스 편.....맞춤형 문제 

사랑꾼 선배의 꿀팁에 농락 당한 이 기분 ㅋㅋㅋㅋㅋ

이제 제대로 된 퀴즈 나간다. 한 입 베어 문 사과는 무엇?

현장에 있던 스태프가 스티브 잡스의 그 사과 (애플사 로고) 라고 찔러 본다

한 입 베어 문 사과...사과가 한 쪽 파였으니 파인 애플....

아........괜히 열중하고 봤어...젠장.....그 강을 함께 건너는 게 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한 침묵에서 이 퀴즈 두 번 했다가는 후속 만남까지 아예 절단 날 듯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