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돌풍? 기아자동차 K5 디젤 광고 (이동휘 편) - 이런 디젤~ ㅋㅋ
본문 바로가기
산업/광고기획

흥행돌풍? 기아자동차 K5 디젤 광고 (이동휘 편) - 이런 디젤~ ㅋㅋ

by 깨알석사 2015. 12. 2.
728x90
반응형



유투브 영상을 보면 광고가 나온다. 어지간히 사람 눈길을 사로잡지 못하면 그냥 스킵 당하는게 일반적..

게임 영상 하나 보려고 들어갔는데 갑자기 드라마 같은 한 장면의 광고가 나온다..



남녀가 부산으로 데이트를 하러 간 썰 이야기..



광고인데 이게 연인들의 썸 이야기다보니 보게 되었다..근데 자동차 광고..



생각보다 재밌다. 무엇보다 여친으로 나온 여자 모델이 꽤 귀엽다 ^^;; 이동휘씨의 맛깔스러운 표정과 말투도 광고를 성공시킨 이유 중 하나..

광고를 스킵하지 않고 끝까지 본 것도 오랫만이지만 이 광고에 덧글까지 달아가면서 끝까지 본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도 놀랍다 ㅋㅋ



광고 딱 시작하면 이동휘씨가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이런 말을 한다



"야..나 어제 무슨일 있었는지 아냐?"



사실 이게 포인트다..광고인데...저 말 들으면 사람 심리가 어제 무슨일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는 법 ㅋㅋㅋ

바로 어제 있었던 데이트 장면이 나오면 몰입하면서 보지 않을 수가 없다. 능청스러운 연기와 말투, 예쁜 여친까지, 남자들에게 어필하기에는 딱 좋은 데이트 이야기 (어설픈 맛집 탐방도 묘미)



하루 평균 100만명 조회수를 자랑한다고 신문기사까지 나왔으니 안 봤으면 한번 봐라..남자들이라면 케공감, 여자들이어도 케공감하는 내용이다.



너가 잘못했네~....이런 뒤젤~ ㅋㅋㅋ 연비가 좋아서 결국 외박을 성공시키지 못한 한 남자의 억울한 사연 







야..내가 어제 무슨일 있었는지 알어?




부산으로 데이트...(멀리 갈수록 좋은것이여 ㅋㅋ) 

경치도 참~ ..내 마음과 같구려 ㅋㅋ





나 잡아봐라~ 도 해주고 블로그에서 찾은 맛집도 가보고 ...쪼아~












오빠...기름도 얼마없구........그리고 나 오늘 집에 안들어가도 되는데......




헉~ 여친이 먼저 저런 말을 하다니 ~~~ 계 탔구나 ~~~





그래도..부모님이 걱정하실 수 있으니까...가는데 까지 가보자..(가다가 기름 떨어지면 뭐..그냥 쉬고 가는거지 ㅋㅋ)






기름이 안 떨어져......ㅠㅠ 좀 전까지 알콜당콩했던 나의 데이트는 끝인가...







이런....뒤젤~....






야...기름을 한번 넣으면 기름이 안 떨어져...

기룸이 안 떨어져 ㅋㅋ











남자친구 - 이동휘

여자친구 - 김지안



검색창에 K5 디젤이라고 쳤더니 연관 검색어로 [K5 디젤 여자] 라고 나오더라...나도 저 여자친구로 나온 사람이 더 궁금했다..

귀엽고 이쁘지 않냐? 대부분의 늑대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