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에어쇼 관련 뉴스 보려고 신문사 사이트 들었더니 광고가 헐~ ㅠㅠ
본문 바로가기
산업/광고기획

인도네시아 에어쇼 관련 뉴스 보려고 신문사 사이트 들었더니 광고가 헐~ ㅠㅠ

by 깨알석사 2015. 12. 20.
728x90
반응형


이메일을 확인하려고 네이년 계정에 갔더니 주요 뉴스로 인도네이사 에어쇼 추락 소식이 있었다.

그런데 그 추락한 기종이 수출 뉴스로 화제가 되었던 그 국산 훈련기 아니던가..



아무래도 우리나라 국산 훈련기 소식이다보니 잽싸게 클릭해서 신문을 보았는뎅.....


헐...



광고에 가려서 기사 내용이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다. 캡쳐본이라서 그렇지 기사 본문에 위치한 배너 2개는 따라서 움직이더라 ㅡ.,ㅡ;;

마우스로 내려갈 때마다 광고가 나오는데 그래도 저 하단의 엄청 긴 세로 배너는 대박..



대강 캡쳐본만 보면 알겠지만 광고가 얼마나 많은지 광고위에 광고가 겹친다 ㅡ.,ㅡ;;;;;;;;;

..







기사보다 광고가 더 많아 ㅋㅋㅋㅋㅋㅋㅋ

크게 세로로 나누면 5줄로 나뉠 수 있는데 4줄이 광고, 1줄이 기사 ㅋㅋㅋ

광고가 광고를 덮는 판에 기사 내용 덮는건 뭐 대수롭지도 않다. 비키라구~ X 버튼 찾는것도 힘들다 ㅜ



그래도 국내에서 알만한 메이저 신문사의 사이트인데 이건 찌라시도 아녀...전단지여.........

물론 깨알 블로그도 광고가 좀 많이 달린 편이지만 그래도 내용을 가리거나 내용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님....ㅡ.,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