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의 빅배너 사이즈 모음
본문 바로가기
산업/광고기획

구글 애드센스의 빅배너 사이즈 모음

by 깨알석사 2015. 8. 3.
728x90
반응형

 

 

깨알일보 우측라인에는 광고가 위치하고 있다.

구글 애드센스를 비롯한 4개사의 광고시스템이 게재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가장 먼저 설치하고 상단 목 좋은 곳에 있는 것이 구글 애드센스다.

(물론 목이 좋은 곳 치고는 생각보다 수익은 크지 않지만 ㅋㅋ)

 

 

정사각형의 기본 사이즈에서 세로형 빅배너로 교체하고 난 뒤에 플래쉬형태의 광고들도 자연스럽게 자동으로 게재되고 있는데 내 블로그의 광고지만 나 역시도 자주 보게 되는 만큼 눈에 들어오는 광고판들이 있기 마련이다.

 

 

평소에 우측 상단에 올라오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중에서 마음에 드는 광고 이미지 몇개를 모아봤다. 개인적으로 이런 이미지 광고 좋다..

누구는 광고가 광고일 뿐이라고 하지만 나에게는 하나의 바탕화면이자 배경색과 같은 존재이고 블로그 사이트 전체 이미지를 화사하게 꾸며주는 역활도 하기에 단순한 광고로만 보지는 않는다.

 

 

색깔이 다채롭고 화려한 것이 광고판의 특색이다보니 아무래도 분위기 전체를 UP 시켜주는 경우도 있기에 보기 좋게 만들어진 이미지 광고라면 수익과 상관없이 항상 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아래 이미지들은 구글 애드센스에 게재되어 나왔던 이미지들이다. 몇 개는 지금도 계속 나오는 것 같은데 랜덤이라서 모으기도 힘들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광고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아름답고 예쁜 뇨자들이 많이 나오는 광고들 ㅋㅋㅋㅋ

 

 

확실히 이런 광고는 눈이 자동으로 돌아간다. 광고는 이렇게 해야 먹힌다~

 

 

 

 

광고 이미지속의 아름다운 여인이 눈에 쏙 들어온다.. 몸매 참 착하다. 그래 당뇨는 운동으로 관리하자 (혈당측정기 광고인데 말이 안 맞는듯 ㅋ)

 

 

 

 

아...정우성...겁나 멋있게 나왔다..

 

 

 

 

 

샵 이름이 봉자? ㅋㅋㅋ 괜찮은뎅

 

 

 

 

수지의 힙앤걸 스타일 시리즈...역시 수지는 국민 여동생...에서 국민 연인~

 

 

 

 

 

진짜 영어 쌤님들 미모가 다 이렇단 말인가? 이 영어학원 반드시 대박난다에 내 손목을 건다 ㅋㅋㅋ

 

 

 

 

 

허세왕...재밌는 분...좋앙!

 

 

 

 

 

아..나도 저런 곳에서 쉬고 싶다..

 

 

 

 

수지 귀여워~

 

 

 

 

이 광고 시리즈 많이 안나와서 아쉬움...더 있을텐데 랜덤이라 모으기 쉽지 않아..ㅋㅋ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박신혜~

 

 

 

 

여자가 공부 잘하면서 얼굴도 이쁘면 그건 진짜 행시, 사시, 외시 합격과 맞먹는 거다

 

 

 

 

떡하니 버거킹 햄버거 사진 있고 버거킹 마크가 눈에 들어온다. 심지어 글자 중에서 제일 큰 것이 버거킹 와퍼 세트라는 단어로 심지어 빨간색으로 강조했다..그런데 보면 삼성생명 광고 ㅋㅋㅋㅋ 진짜 지나가는 식으로 햄버거 이벤트인줄 알고 클릭해 들어갔다면 제대로 낚이는 거다...역시 광고는 이런 식으로 해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