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명절과 같은 날에 떡을 먹다가 목에 걸려 고생하거나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르기까지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목에 이물질이 걸리면 뒤에서 백허그 형태로 안고서 가슴을 압박하여 입 밖으로 토해내도록 해야 한다. 사람들이 알아두면 유용한 것이 응급상황 대처법인데 막상 이런 대처법 관련 영상은 재미도 없고 딱딱한 연출로 관심도도 떨어지게 마련이다. 사람들의 이목도 집중시키면서 몰입도를 높인 섹시한 응급 상황 대처법 영상.
이런 컨셉의 홍보영상은 개인적으로 꽤 좋다고 생각한다. 사람의 뇌는 자극적인 것은 한번 보고 잘 잊지 않기 때문에 섹시한 이미지로 몰입을 높인 뒤에 응급상황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덧 씌워주면 무의식적으로 뇌에 저장되어 언제라도 위기 상황에서 써먹을 수 있게 된다.
728x90
반응형
'산업 > 광고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흥행돌풍? 기아자동차 K5 디젤 광고 (이동휘 편) - 이런 디젤~ ㅋㅋ (0) | 2015.12.02 |
---|---|
구글 애드센스의 빅배너 사이즈 모음 (0) | 2015.08.03 |
영웅 카카오 광고 - 씨스타 (클레오파트라/황진이/잔다르크) (0) | 2015.04.05 |
섹시함으로 몰입감을 높인 수퍼섹시 심폐소생술 CPR (0) | 2015.02.25 |
강용석의 고소한 19에 나왔던 바람에 머릿결 날리는 지하철 광고 (0) | 2015.02.20 |
고화질 영상미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광고 (0) | 2015.02.17 |
강용석의 고소한 19 에서 퀴즈로 나온 광고 - 좀비가 심폐소생술을 하는 이유 (0) | 2015.02.15 |
Pirelli Tires의 스카이 다이빙 활용 타이어 광고 (윙슈트) (0) | 2015.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