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 Britney Spears - Every Time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음악다방

브리트니 스피어스 / Britney Spears - Every Time

by 깨알석사 2015. 4. 28.
728x90
반응형

Britney Spears(브리트니 스피어스) - Everytime


Notice me 날 봐요

Take my hand 내 손을 잡아요 

Why are we 어째서 우린

Strangers when 낯설까요

Our love is strong 우리의 사랑이 강할 때

Why carry on without me? 왜 나 없이 혼자 있나요?


Everytime I try to fly 내가 날려고 할 때마다 

I fall without my wings 난 날개 없이 떨어지죠

I feel so small 스스로가 너무 작게 느껴져요

I guess I need you baby 난 당신이 필요한 것 같아요

And everytime I see you in my dreams 난 언제나 꿈에서 당신을 봐요

I see your face, it's haunting me 당신의 얼굴은 머릿속을 떠나지 않죠

I guess I need you baby 난 당신이 필요한 것 같아요


I make believe 난 믿어요

That you are here 당신이 여기 있다고 

It's the only way 그게 유일한 길이죠

I see clear 내가 확실히 볼 수 있는

What have I done 내가 무엇을 했던가요

​You seem to move on easy  당신은 쉽게 움직이는 것 같아요


​And everytime I try to fly 언제나 난 날려고 노력해요

I fall without my wings 난 날개 없이 떨어지죠

I feel so small 내가 너무 작게 느껴져요

I guess I need you baby 난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And everytime I see you in my dreams 언제나 난 꿈속에서 당신을 봐요

I see your face, you're haunting me 당신의 얼굴은 머릿속을 떠나지 않죠

​I guess I need you baby 난 당신이 필요한 것 같아요

I may have made it rain 내가 그것을 초래했던 것 같아요

Please forgive me 제발 날 용서해줘요

My weakness caused you pain 나의 나약함이 당신에게 고통을 줬어요

And this song is my sorry 이 노랜 나의 미안함이에요 


Ohhhh

At night I pray 밤에 나는 기도해요

That soon your face 곧 당신의 얼굴이

Will fade away 잊혀지기를


And everytime I try to fly 언제나 나는 날려고 노력해요

I fall without my wings 난 날개 없이 떨어지죠

I feel so small 내가 너무 작게 느껴져요

I guess I need you baby 난 당신이 필요한 것 같아요

And everytime I see you in my dreams 그리고 난 매일 꿈에서 당신을 봐요 

I see your face, you're haunting me 당신의 얼굴은 머릿속을 떠나지 않죠

I guess I need you baby 난 당신이 필요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