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해안에서 서핑을 즐긴다면 겨울 빙판에서는 아이스 보드
본문 바로가기
레져/레포츠

여름 해안에서 서핑을 즐긴다면 겨울 빙판에서는 아이스 보드

by 깨알석사 2015. 2. 17.
728x90
반응형

겨울이 되면 물이 꽁꽁 얼어 자연의 빙상장이 만들어지곤 한다. 겨울축제 등이 보편화 되면서 빙어 축제, 산천어 축제 등 겨울 낚시 축제도 많아지고 있는데 오늘 이색적인 레포츠는 바로 이런 겨울 그리고 꽁꽁 언 호숫가와 연관이 깊다. 보드를 썰매로 삼아 빙판길에서도 바람을 가르고 타는 아이스 보드, 아이스 서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일반적인 서핑은 바다에서 파도를 타는 것이지만 바람만 있다면 얼음판 위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보드 밑에 바퀴를 달면 그게 스케이드 보드이기 때문에 역으로 보드 밑에 빙판에서 즐길 수 있는 날을 달아주면 멋진 아이스 보드가 가능하기 때문, 더군다나 바람을 탈 수 있으면 천연 모터로 빠른 스피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레포츠라 할 수 있다.

바람만 충분히 불어준다면 일반 스케이드 보드도 똑같이 도로에서 로드 서핑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세상에는 참 별별 생각을 하고 재미있게 사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오늘 즐겁게 볼 영상은 아이스 서핑, 서핑 보드 아래 썰매처럼 날을 달아 미끄러지게 만든 서핑이다. 



[수송/자동차] - 자동차의 예열을 위한 공회전은 필요한가 (겨울철 및 기타 계절)

[국가/안전방재] - 겨울이 돌아왔다, 추운 겨울 필수품 핫팩의 위험성 - 위기탈출 넘버원

[산업/광고기획] - 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광고의 미친 기획력 (더 따뜻하게 기분좋게/이나영 김부선)

[교육/훈육보육] - 영하의 날씨 바깥에서 아기를 재우는 북유럽 육아법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식 육아)

[생활/생활정보] - 수도 동파 해결 - 나만의 언 수도 녹이기(해빙) 특급 작전 / 진돗개 1호 발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