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입은 라율이와 라희, 그리고 마트로 장보러 간 쌍둥이들
본문 바로가기
교육/훈육보육

한복입은 라율이와 라희, 그리고 마트로 장보러 간 쌍둥이들

by 깨알석사 2015. 3. 3.
728x90
반응형

 

 

아빠 어디가는 물론 수퍼맨이 돌아왔다도 잘 안보던 내가 오마이 베이비라는 SBS 육아 프로그램을 볼 이유는 없었다. 하지만!

라희와 라율이가 이쪽으로 둥지를 튼 이상 채널 고정 시청자가 되지 않을 수 없는 법, 한복 입고 나온 모습이 완전 인형이다 쌍둥이들이 마트로 장을 보러 가는 모습에 이렇게 예쁘게 옷을 입고 장을 보러 가도 되나 싶을 정도로 깨물어주고 싶다. 원래 마트에서 아이들 뛰어 다니고 장난치고 물건 흐트러 너저분하게 만드는 꼴을 아주 싫어하는 나로서는 이 녀석들에게만큼은 예외로 해주고 싶다.

 

 

둘이 똑같다고는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둥글둥글한 라율이가 더 귀엽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