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트랙터)의 모든 것, 트럭 동영상 모음
본문 바로가기
수송/유로트럭

트럭(트랙터)의 모든 것, 트럭 동영상 모음

by 깨알석사 2014. 8. 3.
728x90
반응형

다양한 모습의 트럭들 영상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트럭이라 부르지만 정식 명칭은 트랙터 입니다. 짐칸이 고정되어 있는 일반적인 화물차는 카고 트럭, 트레일러를 달고 다니거나 단독 주행하는 추레라 트럭 등이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트랙터의 모습 입니다.

첫 번째 영상은 우리에게는 꽤 낯선 모습 입니다. 기차보다 더 긴 트럭과 트레일러 모습 입니다. 승용차가 열심히 주행을 하는 와중에 앞에 느리게 달리는 트럭을 발견하고는 중앙선을 넘어 앞지르기를 시도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트럭이 엄청 깁니다. 국내 도로라면 앞지르기를 한 것에 대해 아차, 실수 했다고 여길 정도로 트럭이 무척 깁니다. 

계속 트럭 꽁무니를 따라가지니 속도가 너무 느리고 앞지르자니 모험을 해야겠네요, 이런 긴 화물칸을 여러개 달고 다니는 것도 대단하지만 이걸 다 끌고 가는 트랙터의 힘 또한 대단해 보입니다. 역시 트럭은 최강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는 여러 트럭 동영상을 쭉 나열해 보니 트럭 매니아라면 즐거운 시간이 되실 겁니다. 정말 세상에는 별별 트럭이 있고 상상 이상의 초능력 트럭 드라이버들이 존재한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될 겁니다. 

24시간 주행한다는 트럭 레이싱, 노란색 만트럭 귀엽네용~ 우리나라에도 시급히 도입해야 할 레이싱 입니다. 역시 수퍼카는 트럭이죠~ 

벤츠트럭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깔끔하네요

쉽게 볼수 없는 트럭의 드리프트, 분노의 질주가 따로 없네요

트럭 오프로드 랠리 장면 입니다. 웅덩이에서 빠져나오는 힘이 대단하네요

외국 트럭커들이 턴을 하는 기술들 입니다. 좁은 도로에서도 무난하게 턴을 하네요. 역시 운전실력은 턴과 주차에서 갈리나 봅니다. 


인터넷에서 꽤 유명한 상차작업 동영상이죠, 과연 저 물건을 어떻게 실을 수 있을까 노심초사했지만 생각보다 쉽게 하네요. 비밀은 화물트럭 뒷부분에 있군요 

보는 것만으로도 후덜덜한 벼랑 끝 턴 기술 입니다. 

멋진 트럭들이 한자리에 모인 트럭 페스티발 입니다. 정말 최고의 트럭들이 다 모여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