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의 공포 특집 - 일본 몰카 예능 모음 (나한테만 귀신이 보인다면?)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무더운 여름날의 공포 특집 - 일본 몰카 예능 모음 (나한테만 귀신이 보인다면?)

by 깨알석사 2016. 8. 9.
728x90
반응형

찌는 듯한 더위, 역시 여름에는 공포 특집이 완뽕이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일본의 예능 몰카, 나에게만 귀신이 보인다는 설정인데 생각보다 재밌다. 중간에 귀신이 실수로 에취~ 기침을 하는데 그런 사소한 것도 반전 ㅋㅋ 보통 사람들은 이런 몰카 설정에 속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일본은 좀 다르다.

공포영화 하면 일본을 먼저 떠올리는 것 처럼 일본은 미신 문화가 좀 강하다. 특히 령, 귀신에 관해서는 일본은 절대적이다. 알고보면 우리가 잘 아는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상당수도 그런 문화가 바탕, 웃음과 공포가 공존하는 한 여름밤의 공포 특집 몰카 고고~아래는 병원편, 근데 귀신이 점점...........예뻐지고 있어 ㅋㅋㅋ


아래는 가족이 모두 있는 상황에서 아빠에게만 귀신이 보인다면?? ㅋㅋㅋㅋㅋㅋ 대박 웃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