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의 알콜중독이 염려된 은사님의 배려
본문 바로가기
건강/건강의료

제자의 알콜중독이 염려된 은사님의 배려

by 깨알석사 2015. 1. 25.
728x90
반응형

 

 

하루만 술을 마시지 않아도 목구멍에 가시가 돋는다고 생각하는 술꾼이 있었다. 어느날 그가 존경하는 은사로 부터 책 한권을 선물로 받았다. 그는 밤을 새워 그 책을 모두 읽었다. 그 책에는 술이 인체에 얼마나 해로운 극약인가가 상세히 기술되어 있었다. 그는 깊은 충격을 받지 않을수가 없었다. 마침내 그는 단단히 결심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는 절대로 책을 읽지 않겠노라고........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