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자연농원) 개장 광고
본문 바로가기
생활/추억여행

에버랜드(자연농원) 개장 광고

by 깨알석사 2014. 12. 27.
728x90
반응형

 

 

용인 자연농원이라는 말이 익숙한 사람이 있지....ㅋㅋㅋㅋ

서울대공원과 용인자연농원, 공원과 농원의 대결(원의 대결)이었는데 자연농원이 에버랜드로 이름을 바꾸고 동물농장에서 놀이동산으로 컨셉 변경을 하더니 지금은 꿈나라 에버랜드가 되버렸다.

 

 

지금은 에버랜드와 롯데월드가 양자 대결 구도를 가지고 있는데 원의 대결에서 "드"의 대결로 바뀌었다는 것도 평행이론에 가깝다 *^^*

자연농원이 텔레비젼 만드는 삼성회사라는 걸 나중에 알고 어찌나 놀랐던지 ㅋㅋㅋㅋ

 

 

흠흠....난........에버랜드 세대라구!!!! 믿거나 말거나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