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걸그룹 강제컴백하게 만든 파주 한마음 위문공연 직캠과 게릴라 영상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음악다방

EXID 걸그룹 강제컴백하게 만든 파주 한마음 위문공연 직캠과 게릴라 영상

by 깨알석사 2015. 1. 24.
728x90
반응형

 

 

공식활동을 종료한 이후 방송이 아닌 행사와 축제 활동에만 주력하던 EXID,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는데 팬이 올린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 결국 재인기를 얻어 강제컴백이라는 신조어를 낳으며 EXID 그룹을 재탄생 시켰다. 이 영상 덕분에 활동이 종료 되었음에도 음반차트에 랭킹이 되었고 결국 방송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소속사는 EXID를 오늘에 이르게 한 숨은 주역인 파주 영상을 올린 팬과의 식사 데이트를 주선하였지만 팬으로 남고 싶다고 정중히 거절했다는 후문, 안무 자체가 방송용과 오리지널 (행사용) 버전이 나뉘어져 있어서 다른 안무를 보는 묘미가 있다. 참고로 노래 작곡은 유명한 신사동 호랭이의 작품

 

 

화제가 되었던 그 영상 - [파주 한마음 위문공연]

 

 

 

 

 

이 인기를 바탕으로 소속사의 발빠른 대처도 눈길을 끌었다. 길거리 게릴라 콘서트 형식으로 팬과의 접촉을 늘렸는데 이 게릴라 콘서트 형식 자체가 또 다른 수많은 직캠 영상을 양상하는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에 소속사의 발빠른 대처도 EXID 그룹을 재창조하는데 큰 역활을 하고 있다. 물론 그룹 멤버의 중심에는 영상의 주인공인 멤버 "하니"가 포인트

 

[홍대 게릴라 콘서트]

 

 

 

 

 

 

[명동 게릴라 콘서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