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레이스 대결 - 투스카니 VS 스파크
본문 바로가기
수송/자동차

드래그 레이스 대결 - 투스카니 VS 스파크

by 깨알석사 2015. 1. 12.
728x90
반응형

 

 

튜닝을 했으면 차 껍데기는 더 이상 중요치 않다. 단순히 차만 보고 판단한다면 드래그 레이스 자체가 의미가 없을 것이다. 투스카니와 스파크의 대결은 차종만 놓고 보면 답이 나온다. 하지만 어디 드래그 레이스가 그렇게 호락호락 한가? 오늘의 승자는 누구?

 

 

 

 

이분....저런 발언 쉽게 하는게 아닌데 살짝 불안하다. 이런 발언 하면 꼭 지더라 ㅡ.,ㅡ;;

 

 

경차라고 무시하지 말자. 엔진 튜닝했다.

 

 

 

 

준비하시고~

 

 

자...돈부터 거세요! 돈 거세요 ㅋㅋㅋ

 

 

아...유...레뒤?

 

 

요이.........땅!!!!

 

 

 

이 분...레이스 중간에 이 발언 또 나오더라...그 유명한 복선인가? ㅋㅋ

 

 

투스카니가 발렸다..그것도 엄청난 차이로.. 보통 반대, 한대 정도 차이로 승부가 나는데 이건 차이가 너무 난다. ㅜ.ㅜ

 

 

쉐보레 스파크...알고보니 투스카니 엔진 올렸네 ㅋㅋㅋㅋ 대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