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 20대 미모를 가진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그녀의 실제 나이는? (냉장고를 부탁해)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한고은 - 20대 미모를 가진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그녀의 실제 나이는? (냉장고를 부탁해)

by 깨알석사 2016. 5. 4.
728x90
반응형

냉장고를 부탁해~ 예전에는 즐겨 보다가 요즘엔 좀 뜸하게 본 방송....그러다가 게스트로 한고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낼름 봤다. 내가 좋아했던 배우~ 외모도 외모지만 그 특유의 저음...조곤조곤 말하는 그 말투가 마음에 든다. 외국 물 먹고 자란 사람이라는 게 더 어색할 정도로...

13년 후배 수퍼 모델하고 함께 동반 출연했는데...전혀 꿀리는 게 없는 외모다..(방부제 먹고 사남..) 나이를 숨기려고 애를 썼지만, 순돌이를 알고 있는 바람에 연배가 많은 노땅으로 나오게 되었다. ㅋ

한고은 1975년생, 올해 42살.....(같이 출연한 후배 모델은 26살) 예전에는 우리 동네에서 나이 많냐 적냐 기준으로 태어났을 때 대통령이 누구였냐고 묻기도 했는데...그 기준으로 따진다면...한고은은 박정희 대통령 시절 (.@@) - 새마을운동...ㅋ 어떤 자료에는 취미에 "스타크래프트"라고 적혀 있기도 한 엉뚱 발랄한 면이 있다. 1975년생 여자 연예인 중에 알만한 사람으로는 삼순이 김선아~, 히메지우 최지우가 있다.

1995년 슈퍼모델, 지금으로부터 21년 전 ...(헐~~~)

젊고 예쁜 후배가 나와서 신경 쓰이는 한고은과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선배가 나와서 비교 될까 봐 걱정된다는 이성경. 서로 신경 쓰고 있다. 둘 나이 차이가 꽤 있는데 한고은이 워낙 20대 방부제 미모라 함께 다녀도 동년배로 보이기는 한다.

불쑥 들어온 김성주의 공격....최주봉씨 알죠? ㅋㅋㅋㅋㅋㅋㅋ 쿠웨이트박~ 

옛날 사람이구만

순돌이 알아요? 순돌이 알죠? ㅋㅋㅋㅋㅋ   나이를 말한 것도 아닌데 의문의 2패 연속 달성 중...이러다가 전원일기 수사반장도 나오겠음....

나이는 그만...다른 화제로 전환 하자구요~ 내 미모는 소중하니까~

다방구.....?? ㅋ

밖에서 신나게 다방구 하고~ ..... ...다방...뭐? ㅋㅋㅋ

쿠웨이트박 최주봉과 순돌이로 한방 먹었다가 겨우 정신을 차렸는데 방심한 사이 본인 스스로 자폭한 다방구 용어 ㅋㅋㅋ 나이 진짜 많다는 소리임 (ㅠ.ㅠ) 다방구란 어린 아이들이 공터에서 놀던 놀이로 술래가 일정 시간 돌아서서 시간을 주면 다른 사람들이 도망, 그 주변에서 도망간 사람들을 잡아 포로(?)로 만드는 게임이다. 잡힌 사람은 술래와 손을 잡고 긴 줄을 만드는데 누군가 그 줄을 끊고 "다방구~"라고 외치면 끊어진 줄 쪽의 포로들은 다시 살아난다. 모두 포로가 되면 술래가 승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비슷.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가만히 있으면서 움직이는 사람을 잡아내는 거지만 다방구는 술래가 잡으러 다닌다는 차이점이 있다. (겁나 무서움)

냉장고 외부에 있던 안경 닦이 천....용도를 물어보니..냉장고 기스 안나게 닦아주기 위함이란다..

의도치 않게 기스라는 옛날 단어 또 출현....ㅋㅋㅋㅋ 의문의 4패 연속 달성

김밥 이야기 하면서 또 의도치 않게 툭 튀어나 온 짠지....단무지라고 급 수정했지만 이미 뱉어버린 말이다..ㅋ

음식 이야기를 하면서 절이다. 절여 먹다가 아니라 절군다~ 라고 표현한 것도 있다...할머니급 언어술사 ㅋ

표정이 엥~ 웅~ 잉~ 귀염 표정이 많음~ 쪼아 ~~


[흥업/패션미용] - 아름드리 우먼파워, 머리카락에서 빛이 나는 여자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문화예술/음악다방] - 윤식당 6회 중반에 나온 상큼한 느낌의 삽입곡 - 리틀 믹스(Little Mix) "Oops"

[생활/토지주택] - 부잣집 며느리들이 많이 살 것 같은 동네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동네 구경 (한끼줍쇼)

[문화예술/음악다방] - 스토리와 음악이 절묘한 LG유플러스 (LG Uplus/ LG U+) 아이폰7 광고 음악 - George Benson의 Nothing's Gonna Change

[문화예술/영화리뷰] - 남자가 사랑할 때, Will You Be There?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기욤 뮈소 원작 시간여행 판타지)

[사랑/남녀해석] - 아름다움의 끝판왕, 공감할 수 있는 매혹적인 입술 사진 모음과 입술 이야기

[사랑/여인천하] - 마고 로비와 할리 퀸 (Margot Robbie / (Margot Elise Robbie / harley quinn)

[문화예술/음악다방] - 힙합 1세대 현진영과 와와 그리고 SM 타운 (클론, 듀스, 지누션, 탁이준이/탁2준2)

[흥업/패션미용] - 동양 4개국 전통의상 비교 - 중국(CHINA 치파오 旗袍, 한푸 漢服, 汉服), 베트남(VIETNAM 아오자이 Áo dài), 일본(JAPAN 기모노 漢服), 한국(KOREA, 한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