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화장기술의 진실, 화장 -> 분장 -> 변장술~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여자들 화장기술의 진실, 화장 -> 분장 -> 변장술~

by 깨알석사 2016. 4. 14.
728x90
반응형



여자들 화장빨이라는 말이 있다.

그 기술은 화장술로 시작해 고급스킬을 얻게되면 분장술이 되고 최고 위치에 오르면 변장술로 발전한다.

화장의 최고봉은 역시 눈화장~






눈화장도 예쁘고 전체적으로 예쁘다. 입술도 도톰하게 잘 화장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사람 맞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