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의 구미호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한국민속촌의 구미호

by 깨알석사 2016. 4. 11.
728x90
반응형



한국민속촌에서는 다양한 캐럭터가 근무중인데 알바이지만 인기를 등에 업고 민속촌 정직원으로 신분이 바뀐 사람도 있다.

한국민속촌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남다른 알바 클라스를 보여준 게 "구미호"



구미호 다운 미모를 갖추었는지는 보시면 안다. (난 구미호 인정~ ㅋㅋ)

꼬리 아홉개 달린 구미호에게 유혹 당하지 않을 남자가 있을까?





하루종일 사람들, 주로 남자들을 "홀리는게" 주업무 ~ ㅎㅎㅎㅎ




한 사람이 고정으로 맡는 파트가 아니라 알바 신분이다 보니 기간에 따라 구미호가 다르다.

지금까지 나온 구미호 중에서 가장 클라스(?)가 좋다는 평을 받는 구미호~






조선의 구미호가 쉬는 시간(?)에 현대 인간계로 와서 인간인 척 코스프레 하는 모습...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