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여성들이라고 전부 히잡, 차도르 쓰고 다니는 건 아님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이란 여성들이라고 전부 히잡, 차도르 쓰고 다니는 건 아님

by 깨알석사 2016. 3. 18.
728x90
반응형



넷상에서 이란 여성들의 파티 즐기는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돌아다니는 건데 출처가 정확히 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 사실이라면 이란 현지라기 보다는 이란계, 또는 이란 국적을 가지고 타국에서 생활하는 이란 여성으로 보아야 할 듯 싶다. (해외 거주 교포들이거나 이민자들일 확률)



눈 빼고 전부 가리는 차도르나 얼굴만 드러내는 히잡을 쓰는 것이 중동 여인네들의 상징이지만 현지만 아니라면 사실 이란 여인인지 아닌지 구분하기도 어렵다. 중동 국가가 굉장히 보수적이라고 알고 있지만 또 반대로 겁나 밝히는 것도 중동 라인이다. (터키 포함)



중동의 대표적인 보수 국가 중에는 세계에서 뽀르노 가장 많이 보는 국가로 선정되기도 했고 검스(검정 스타킹)나 교복 페티쉬 같은 걸 즐기는 우리네 처럼 이 사람들도 히잡 페티시 같은 거 많이 즐긴다. (히잡 뽀노가 따로 있을 정도임..히잡 쓰고 나와야 함 - 장르가 따로 있음 ㅡ..ㅡ;;;)



언뜻 그냥 보면 흔히 보는 평범한 비키니 수영복, 그냥 조금 섹시한 드레스 정도지만 중동 국가 여인네의 패션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을 만 하다.




















요트의 이 여인네...몸매 장난 아니다 헐~ 대봑..대부분 평범한 사람들이라기 보다는 이란물 먹은 금수저들 자녀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