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출연 컷 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출연 컷 모음

by 깨알석사 2016. 5. 10.
728x90
반응형



여인천하 카테고리에 한고은 컷을 한번 올렸는데 아까운 컷이 너무 많아 한꺼번에 모아서 올려본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편인데 냉장고,,,아니 냉동고안에서 사나보다. 외모가 냉동인간처럼 그대로다. 방부제 필요없는 냉장고 미모라고 해도 되겠다. 




그림 솜씨도 있나보네...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꽤 잘 그리는 듯...전시회 한번 해볼텨? ㅋㅋ



솔직해서 좋다..야한 거 안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지~







잘 보면 버릇인지 아랫 입술을 꽤..자주...깨문다..아주 살짝...그런 장면 꽤 많이 나온다. 약간은 의식을 하는 버릇 같기도 한데 자기가 어떤 모습일 때 제일 예쁘게 나오는지 잘 아는 것 같은 느낌..








얼굴을 잘 보면 왼쪽 얼굴이 조금 더 곱다 ㅡ..ㅡ;;  물론 양쪽 다 예쁜데 머리 스타일 때문에 더 그럴 수 있지만 아무튼 왼쪽에 잡히는 얼굴샷이 더 예쁘게 나온다.




함께 나온 모델 이성경. 선배님의 외모 때문에 오징어 될까봐 고민되었다는데 만만치 않은 외모지만 역시 분위기가 다르다.

난 40대 아줌마 쪽 외모에 한표 ㅋㅋㅋ







오~ 웃는 거 보소...베스트 컷이여~



















물론 방송이지만 잘 웃어서 좋음






한고은이 입고 나온 저 꽃무늬 원피스 완전 예쁘다고 본다. 봄에 어울리고 본인한테도 잘 어울린다..마누라한테 입혀봐야겠다 ㅡ.ㅡ





입술 자주 깨물고 혀 아주 살짝 내밀고 눈 웃음 치고........여우임...ㅋㅋ 남자들 홀리기 딱 좋음









방송에서 유부남 세프 한명 골로 보내심...내가 봐도 집에 들어가기 힘들 정도..쫒겨나지 않으면 다행 ㅋㅋㅋ



입고 나온 원피스...신의 한수...흑발 머리에 화사한 무늬,,,핑크색...20대 아가씨가 입어도 저렇게 되기 힘듬







역시 왼쪽 얼굴 라인이 더 예쁨










눈이 예쁜데...개구장이 눈 ㅋㅋㅋㅋ...장난끼 많을 것 가틈...







이성경 따로 샷 보면 분명히 나름 미인인데 한고은하고 같이 나오면.....위태위태함 ㅋㅋㅋㅋ






방송에서 자꾸 광고찍어?? 몸짓 하나가 다 광고야!! 그런거야!!









내 마음에도 봄이 왔구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