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서 동안 미모를 확실히 보여준 CF퀸 배우 이연수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불타는 청춘에서 동안 미모를 확실히 보여준 CF퀸 배우 이연수

by 깨알석사 2016. 5. 25.
728x90
반응형

불타는 청춘에서 영천여행 손님으로 합류한 이연수

사실 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은 누구나 아는 배우다. 30대 이상의 연령자들에게는 친숙한 얼굴로 아역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활동하는 여배우 중 한명이다. 예전부터 여배우 중 일부는 나이가 들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는 경우가 있는데 중년 여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는 경우도 많고 아가씨, 처녀시절 보다 더 화려하고 더 잘 나가는 경우도 심심치 않은데 중년이 되고 나서 얼굴꽃이 더 화사한 경우에 이연수도 포함되는 것 같다. 남자들은 대부분 초능력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 1초도 아닌 0.1초만에 이성을 스캔하는 능력 말이다.

방금 지나간 여자가 이쁜지 안 예쁜지, 얼굴이 어떻고 눈동자는 어떤지 인식률이 알파고 수준인 스캐너를 뇌 속에 하니씩 가지고 있다. 처음 등장했을 때 우산으로 얼굴을 살짝 가렸음에도....예쁘다고 생각한 건 모든 남성들이 공감할 것이다.

요 정도 얼굴 나왔는데 한효주 삘,,,건축학개론 수지 삘 난다. 예쁘다 플러스 청순하다 느낌이라는 말

제작진도 공감하는지 수지 얼굴을 빗대어 보여준다. 처음 보자마자 (누군지 몰랐을 때) 살짝 수지 닮았네 했는데 바로 수지 얼굴 보여줘서 깜놀...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하다는 걸 다시한번 재확인했다 ㅋㅋㅋㅋ

50을 바라보는 나이라는데........헐....그냥 얼핏보면 20대 후반으로 보이거나 30대 초반으로 보인다. 나이가 들수록 무지하게 예뻐진 케이스인데 정말 복을 얼마나 받았는지 예뻐지는 것도 청순하게 예뻐졌다. ㅋㅋㅋㅋ

어린 시절 예쁘다고는 해도 사실 김혜수, 채시라, 이상아 같은 아역 배우들이 책받침의 주인공이었지 이연수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다. 하이틴 스타로 청소년 잡지 표지모델 까지는 인정하는데 얼굴로 와~ 예쁘다 수준은 아닌걸로 기억..(나...몇살이니 ㅠ.ㅠ) 

그런데 나이가 든 상태로 보니 열거한 배우 중에서 제일 예뻐 보인다. (물론 혜수씨 쌀랑해용~)

느낌이...뭐랄까...마음씨 되게 곱고 예쁘고 착하고 청순한 초등학교 선생님 같은 모습?? ㅋㅋㅋㅋ

분홍색 우산과 정말 잘 어울린다..아니 누가 이 얼굴을 보고 50살 바라보는 중년이라고 할까....나이가 들수록 못난이 되는 여자가 있고 나이가 들수록 꽃미모가 되는 여자가 있는데 이상하게 아역 및 처녀시절 인기가 많던 여배우는 나이가 들면 못나지고 인기가 없던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더 예뻐지는 공식이 존재하는 것 같다. 

조연출도 짐꾼을 자처하면서 웃는 표정이 살아있다. 남자들 느낌은 다 똑같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입 터진 30세 수컷 신입 피디 자막 보소..

꽁냥꽁냥하는게 얼마나 보기 싫으면 입 터졌다고 자막을 ㅋㅋ

남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게 여자의 웃음소리 천박하지 않고 까르르 까르르 아기처럼 해맑게 웃는 웃음소리는 참기 힘들다. 이연수가 나오는 동안 헤헤~라는 표현이 정말 자주 등장한다. 사람에 따라 다른데 이연수의 헤헤는 장난끼 많은 아이같다.

바로 전 회차에 여배우가 손님으로 왔음에도 완전 극과 극의 차이를 보여준 최스타..예쁜 건 어디가나 다 통함 ㅋ

지금까지 불타는 청춘에서 출연진, 연출진의 남자들이 이렇게 한마음으로 하트눈을 그린적이 있던가? 내가 보기에는 이연수는 최소 반년 고정 멤버다. 남자 시청자들 눈도 똑같기 때문이다. 시청률을 위해서는 계속 출연을 ㅋㅋ

전과라...동아전과, 표준전과? ㅋㅋ...숙제할 때 필수품

앉아있는 폼이 쫌...귀엽지 않음??? 난 나이 좀 있는 여자가 저런 옷 스타일 입는거 좋아함, 

발목 대비 허벅지도 튼실해 보임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누가봐도 30대 초반,,40대도 무리다..나도 이연수 외모만 보고는 30대 초반으로 봤으니~

호랑이 선생님이라 ㅋㅋㅋ....수사반장, 전원일기, 한지붕 세가족 (순돌이) 알면 나이 뽀록나는거다..

우리는 모르는거다..쉿~

삐삐코라....빼빼로 아니다. 삐삐코다 ㅋㅋㅋ 기억하면 안되는뎅...난 요즘 사람 신상이라구~

삐삐~삐삐코 삐삐 삐삐코~ ㅋㅋㅋㅋㅋㅋ 젠장...멜로디가 떠올랐어 ㅠ.ㅠ

요즘으로 치면 설현? 음...가만 생각해보니 요즘 걸그룹 중에서 이름과 얼굴을 어느정도 알린..그래 설현 정도 되겠다

 

텔레비젼 광고를 50편이나 찍었다니...설현급보다 쎈데 ......돈도 꽤 벌었겠당...부럽삼

와...걸어서 하늘까지....지금으로 치면 태양의 후예 뺨따구 후려질 정도의 대인기 드라마였는데...OST 주제곡 대박, 노래방 필수곡

근데...거기에 이연수가 나왔었구나 ㅠ.ㅠ..기억이 잘.....호랑이 쌤도 그렇고 걸어서 천당까지도 그렇구 주연보다는 조연급이라 

어우야~....47세 미모가 더 예쁘다...ㅎㅎㅎㅎ..풋풋한 20대는 풋풋하기는 한데 시골틱하다 너~

와...김혜선 20대 시절 봐....이 장면 보니까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김혜선 아줌마(?)도 정말 청순의 아이콘 이었는데

걸어서 하늘까지 드라마 좀 찾아서 다시 한번 찾아봐야겠다

난 이연수가 운동화 신고 온 것 너무 맘에 듬..굉장히 큐티하고 순랄(?)..순박+발랄해 보임, 그리고 잘 어울림~

아파트는 역시 금호 어울림..ㅠ.ㅠ (본 블로그는 중간광고 무료 PP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미모가 정말 뛰어난지 아닌지는 역시 머리를 뒤로 묶어봐야.....

턱선, 목선이 나와줘야 진정한 미모를 분별할 수 있는 법이다.

당신은 합~~~격!!!!!

맨날 요리 프로만 봐요...남자들의 로망 아니던가...요즘 여자들 드라마만 보고 예능만 보는데..요리 프로 좀 봐야..ㅠ. 시댁, 친정, 시장 반찬가게, 마트 반찬코너, 홈쇼핑, 택배, 완제품, 반가공식품까지..

.의외로 요리 솜씨 없는 여자가 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수지 말대로 남자들이 확실히 좋아할 만한 스타일,,,첫 소개화면에 수지(강수지 말고 배수지 ㅠ.ㅠ) 화면 나올때 이미 검증, 아..물론 강수지도 예쁨..너무 마르고 약해 보여서 그렇지 천상 여자다운 외모, 강수지도 미모는 빠지지 않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