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SODA) 사진 모음 및 정리 - 분위기에 따라 개별 분류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DJ 소다 (SODA) 사진 모음 및 정리 - 분위기에 따라 개별 분류

by 깨알석사 2016. 7. 16.
728x90
반응형

DJ 소다의 사진을 모아봤다. DJ 소다하면 외모가 빠지지 않는데 사실 그것보다 내가 더 관심을 두는 건 스타일, 음악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야 들려주는 믹싱이 전부지만 생각보다 많은 어린 층에서는 그녀의 누나 스타일, 언니 스타일을 보고 따라하고 싶어하는 경우도 꽤 많다.

기본적으로 트롭탑을 즐겨 입고 핫팬츠를 기본으로 힙합 패션과 쫄쫄이를 적절하게 사용하기도 하지만 캐쥬얼 정장이나 파티 드레스 같은 것도 꽤 나름 잘 어울리다보니 스타일 때문에 좋아하는 청소년층도 많다. 노란색의 단발머리가 사실상 마스코트인데 단발머리가 잘 어울려서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 한테도 한번 찾아보게 되는 경우다.

무엇보다 가장 큰 것은 당연히 "운동화"

나이키 조던 매니아라서 운동화(농구화)와 의상 깔맞춤은 따라 해 볼 만하다. 내가 소다 사진을 보는 것도 운동화랑 모자 때문~ 마이 걸 꽁냥이양도 운동화 매니아라서 같이 찾아보게 되었다.  DJ 소다하면 몸매만 부각되는 경우가 많아 사진도 그런 부류가 많지만 3종류로 분류해서 나열해 봤다.

첫번째는 대부분 관심을 두고 보는 몸매가 두드러지게 표현되는 사진들과 디제잉 모습
두번째는 후드티, 스냅백, 벙거지 등의 모자와 운동화가 돋보이는 걸스힙합 스타일
세번째는 일상 및 세련미가 보이는 몸매 보다는 옷이 더 부각된 것들 위주로..라고 썼지만 막상 올리다보니 뒤죽박죽...그냥 알아서 보자

음악배경 깔아놨다. 심심하면 음악 듣고 보자. (사진 보는 시간 타임에 맞춰 중간에 여러개 배치해놨음) 


얼굴 화장에 따라서 굉장히 많이 다르다. 가끔 못 알아봄. 본판은 괜찮은 듯~

여기 호텔 수영장 같은데 어디여? 다리쪽 벽 타일에 하얀 백화 낀거봐..호텔 관리 엉망이구만... 

다 알겠지만 몸매 좀 된다면 나온다는 맥심 잡지에서 표지모델로 등장했다.

빨간 핫팬츠 어울리기도 쉽지 않은데 빨간색이랑 잘 어울림, 얼굴형이 순딩이는 아님 ㅋ

레알 운동화 예쁘다.

전신 거울 앞에서 앉아서 찍은 사진이 꽤 많다. 각선미가 주인공이 아니라 실제 신발이 주인공임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요...관광지 경치가 묻히잖아요 ^^;;

지금 위 사진 스타일은 아마도 대부분의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친구 스타일?

소다 사진에서 거의 보기 힘든 웨이브 헤어, 겁나게 잘 어울림, 단발머리는 이런 헤어스타일이 제일 예쁜 듯,,하지만 난 짝짝이 운동화가 더 눈에 들어온다. 짝짝이로 신는 것도 소다의 특징 중 하나 머리를 약간 뽀글이 하니까 얼굴에서 조금은 박보영이 보인다. ㅋ

모자 사진이 벌써 나왔네..ㅠ.ㅠ..정리가 안되는구만..생각보다 모자가 잘 어울림.

광고 같은데 사진 작가가 안습..캠핑 휴양 갔다고 슬리퍼를 신기다니..차라리 맨발이 나을 뻔..

화장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피부는 겁나 하얗고 깨끗하고 상태가 좋다. 다른 사진 마찬가지

크리스마스 믹싱은 영상으로 보면 더 괜찮음

위 사진 무척 마음에 드오!

얼굴형이 강한 편이라 안경은 안 어울리는 듯.. 가끔 여자들 화장 엄청 예쁘게 하고 안경 쓰는 거 이해 안됨 ㅠ.ㅠ

앨범소개, 많이 들어주세용~ 했는데 안 좋게 보는 사람들한테 많이 까임 

스포츠웨어는 지금까지 본 모델 중에 제일 잘 어울려 보인다.

마이걸 꽁냥이양과 싱크로율 90% 사진..외모가 비슷하면 좋아하는 것도 비슷한 듯

ㅋㅋㅋㅋ 사람은 서 있고 왕좌에는 운동화가 상석에 있음..역쉬

휘어지는 라인 보소..인정인정 (그 와중에 운동화도 봐줘야제)

나이키 브라탑 많이 입는걸로도 유명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아디다스는 갖다줘도 안 입는 듯...나이키 매니아, 프로스펙스 짱!!! ㅡ..ㅡ;;

DJ 소나 코스프레로 행사 하던 모습, 롤 게임에서 DJ 소나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실사판으로 호응은 좀 얻었다. 말 나온김에 지금쯤 음악 끝났을 텐데 DJ 소나의 음악 하나 들으면서 DJ 소다 사진 마저 보자. DJ 소나의 3가지 버전에서 레드가 좀 들을 만 하다. 소나가 소다를 보고 만들었다는 말이 있지만 내가 알기로는 그건 아닌걸로..

시크함 조아~

사진 각도 때문이라고 해도 다리는 인정~

포스터 속 우측 하단 DJ 플로지는 보기 힘들다. 믹싱 자료 찾기도 힘듬...ㅠ.ㅠ 소다는 뜨고 플로지는 약간 묻힘

웹툰에 등장한 DJ의 모습, 누굴 보고 그렸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스타일이 비슷, 이름도 수다 ㅋㅋ

본인 발매 음원의 뮤직비디오 장면이기도 하고 크루즈 행사 (크루즈 내 수영장) 에서 나오던 사진이기도 하다.

검정색 운동화 마음에 드오~

한밤의 TV연예에도 출연했다는...최근에는 스타킹에서도 출연했었음

왼쪽 머리는 스프레이도 고정한 듯..넘긴 머리 절대 안 넘어옴 

개인적으로는 브라탑 입고 디제잉 하는 것보다 이런 긴 티, 또는 트롭 입고 하는게 더 예뻐 보임

운동을 자주 하는걸로 알고 있음, 저스트 두 잇이라..역시 또 나이스 제품이네 ㅋ

이미지 스타일이 확 바뀐 포스터 모습

포스터 사진들 보면 느낌도 다르고 스타일도 많이 다르고 더 예쁨

강한 이미지의 브라탑 보다는 나시가 좀 더 귀여움

전통복장 후덜덜~

소다라는 예명 자체가 본명이 황소희, 황소~, 황소다~에서 소다로 나옴. 요즘 인스타에서 인기가 있냐 없냐 확실히 아는 방법은 캐리커쳐가 있냐 없냐임, 잘 나가는 사람들 인스타 보면 팬들이 그려서 선물해주는게 꼭 있음. (지인 선물 말고 전혀 모르는 사람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롤 게임 디제이 DJ 소나 음악 잘 듣고 있나? ㅋㅋ

끝이 날 때면 또 다른 음악을 준비해둠세~

레드푸 아재..피리춤의 배경 음악이 레드푸꺼,,피리춤이 유명해질수록 레드푸 노래도 국내서 더 유명해졌음, 소다 영상 보고 자기가 먼저 유투브 공식 계정에다가 고마워서 대놓고 알러뷰 하고 만나고 싶다고 청함. 실제로 만났고 협업해서 앨범 이번에 나옴

K-디제잉이 떴다라는 제목, 딱히 틀린 말은 아님. 동남아 형들이 DJ 소다 리믹스 따라할 정도면 완전 틀린말은 아님, 우리나라에서만 까이지 외국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편, 국내 다른 DJ 버전을 해외 DJ가 리믹스로 또 믹싱하는 경우는 아마 소다만 있는 걸로... 

오른쪽 숏컷 여자분 평소에 정체가 궁금,,사진 같이 찍은거 많은데 매니저 같기도..왼쪽 분은 많이 닮았는데 실제로 둘이 찍은거 보면 사람들이 자매냐고 많이 물음..오빠가 있는건 아는데 언니가 있는지는 잘~...사촌일수도 ㅡ.ㅡ

위에 파란색 나이키 바지 쫌 예쁘다. 꽁냥이양 선물로 일단 장바구니 목록에 킵~

등판 짱...마르면서도 잔 근육이 보인다. 운동 즐긴다고 하는데 태닝도 잘된 듯

콜라가 아닌 데미소다를 부었어야 ㅋㅋ

제주도 같은디...

눈이 예쁜 건 확실하다. 여자는 뭐 눈만 예뻐도 8할은 먹고 들어가니..

시스타 노래로 믹싱한 거..들어봤는데..내 스타일은 아님..쏘리~ ㅋ

지금쯤 음악이 끝났을텐데...넷상에서 나의 마우스 손가락 신기술을 펼쳐 최대한 사진을 모았더니 양이 꽤 된다. 아직 절반도 안 왔다. 음악 3번째 올리니 듣고 또 계속 쭉 보자.

위 사진은 언론 기사용으로 많이 나오는 사진

생일 축하 케이크가 ...........신발이야...ㅋㅋㅋㅋㅋㅋ 나이키 농구화 매니아 인증 ㅋㅋㅋㅋ

표정 귀여움, 근데 팔에 잔 근육이 보인다. 오우~

오른쪽에 있는 분...매니저 같음..가끔 등장하는데...쫌 멋있음..카리스마 까지는 아니고 카리수마 정도는 있음

파랭이 넘 마음에 듬

역시 섹시한 의상에도 농구화는 필수제~ 어울림

간혹 성괴니 못생겼다니 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 정도면 연예인 수준은 확실하지 않을까..

후드티 귀엽고 예쁘다. 잘 어울림, 중고딩 아이들이 추종하는 이유가 있음, 옷빨이 좀 먹힘, 스타일 많이 참고한다고도 함

명품백보다 신발이 더 좋다던데 신발 구매 비용이 꽤 되는걸로 소문이 돈다. 그래봤자 여자들 명품쇼핑 보다는 적을 듯..

나는 이런 힙합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

이제부터 모자 쓴 모습들 추렸음, 아닌것도 있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빽바지의 후드티...졸귀~

사진 예쁘계 잘 나왔음, 그레이트~

이 사진이 있었던 것 같던데..또 나왔나...ㅠㅠ..다시 찾아보기 귀찮음 ㅋ

내가 알기로 저 98이라는 숫자가 나이키 운동화와 연관성이 있는걸로..

포스터 속 사진 제일 맘에 들어. 컴터 배경화면 쓸려고 하다가 꽁냥이한테 걸려서 풍경사진 쓰고 있음 ㅠ

제 사진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101점 드릴께요~

위 이 사진 뭔가 어색하지 않음? 산토니오인가 거기 가고 싶다고 했더니 누가 합성해줬댜 ㅋㅋ 4번째 음악 들어야제~ 지금쯤 음악 끝났을낀데.

어라! 퓨마 입었어!! 딱 걸렸어!!

프로듀싱 작업 중이라고 나와 있음

노란 머리에 옷 스타일 딱 좋음...

치아상태 좋음! 가지런한 것도 복이여~

신발이....ㅋㅋㅋㅋㅋㅋㅋ 본능은 어쩔 수 없음 

화장에 따라 얼굴이 동안끼가 있음. 30대 넘었는데 10대로 보이넹..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 커버이기도 한 본인 캐리커쳐

내가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 양 팔 올리고 푸처핸썹~

부업으로 나이키 매장 차리면 난리 나겄당...

다리에 스카프~ 간지를 알어..

힙업!

가슴에 그려져 있는 맥도날드 햄버거 먹는 저 횽아는!!!! 헉! ㅋㅋㅋ 

이 신발도 예쁘네~

누규....디제잉 할 때랑 많이 다른뎅..

사외디캅~

쩡은이 횽아 수제비 집에도 오셨넹 ㅋㅋㅋ

마지막 타임 좀 긴 음악 깔고 마무리 짓자. 이제 고지가 보인다!

일상 사진이 더 잘 나오는 듯...택시안에서 찍었다고 한다.

아~~ ㅋㅋㅋㅋ...그래도 운동화에 안 튄게 어디여 ㅋㅋㅋㅋ

                              

                             

심장에 있는 저 상의의 마크가 의미하는 건 뭐냐 ㅠ.ㅠ

꺄오~

포스터 촬영 때문에 다시 염색했다고 하는데 흑발도 잘 어울림

이 정도면 신부화장급 

화장품 광고 포스터라고 함

나이키녀 소다양!! 그녀의 등 뒤에 적군!! 하필 식당에서 경쟁 상대를 만나다니 ㅋㅋ 먹는걸로 좀 유명, 보기보다 많이 먹는다고 함, 엄청 먹는데 그럼에도 살 안 찐다고 기자가 질투해서 신문기사 한번 뜸

이 사진...그 산토니오인지 산토리오인지 거기 합성했던 원본 사진 ㅋㅋㅋ

파랭이 원래 색상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계속 보니 괜차눔...

옷에 소녀상 보임, 위안부 할머니 관련해서 몇 자 적은게 있었음 누군 어그로짓이라고 까기도 하는데 관심도 없고 안하는 애들보다는 낫다고 봄

머리길이도 다르고 분위기가 다르지 않음?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전이라고 함

본인 인스타에 올려져 있는 눈 사진. 광고 사진이나 모델 사진인 줄 알았는데 성형수술이니 성형괴물이니 말이 좀 있었는지 쌍수 안했다고 인증하기 위해 올린 사진,  내가 눈하고 얼굴 크게 나온거랑 비교 분석했는데 본인 맞는 듯, 눈동자에 놋북 비침

운영하는 계정들 첫 글부터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전까지 글을 쭉 읽어봤는데 지금이야 사진 한장 올라와도 덧글이 200개 이상은 기본이지만 초기 글 보면 무플도 많고 2~3개가 전부인 것도 많음, 차츰 늘어나는게 보임 대놓고 욕하고 까는 글도 많은데 그냥 다 두는 듯~사람이 많이 찾지 않을 때는 덧글에 답글도 달아주는데 요즘에는 답글은 안보임


검찰청 방문한 기념으로 남긴 사진이라는데...벌금 내러 간거 아니겠징? ㅋ 관공서에 맞게 복장을 준수하게 바꿔 입어도 예사롭지가 않음

예전 모습~ 머리만 길지 얼굴은 그대로, 오히려 나이가 더 들어보임 ㅠ.ㅠ

캅쿤캅~

예전 머리가 더 길 때 모습

수년 전 모습, 눈화장은 과거 스타일 맘에 안듬

예전 사진이니 만큼 옆에 분은 얼굴 보호처리~

짝짝이 예쁘오. 예전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짝짝이 신발에 관심이 ㅋㅋ

어릴적 초딩 6학년 때 모습이라고 함. 반장 이었다공...

양말도 나이수 제품꺼였어? 설마 내의도 나이스 입는거 아녀 ㅋㅋㅋ

DJ 소다의 운동할 때 헬스 나이키 동창회...여자들 발 모아 찍는거...ㅠ.ㅠ...남자는 싫어함 ㅋㅋ 우리집 사진 앨범에 나랑 꽁냥이양 발 사진 겁나게 많음..왜 찍는거야!!! 당췌..지난 겨울 저수지 얼어서 썰매 장사 하길래 한가운데 들어갔다가 얼음 깨질 것 같아서 나가자고 했더니 그 와중에도 발 사진 찍어야 한다고 둘이 마주보고 ㅋㅋㅋ....여자들의 필수 사진이라는 건 아는데...그래도 납득은 되지 않음 ㅋㅋ

머리가 샛노랑이라 초아랑 많이 비교되기도 함

키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다리 때문인지 키가 다 커 보임, 비율이 좋아서겠징

평범한 일상 일 때는 그냥 흔히 보는 동네 아가씨 모습...........................치고는 예쁘다 ㅋㅋ

페이스북?

체형 비율은 확실히 좋다고 밖에....

위 사진이 나온것 같아도 비슷하면서 다른 사진이 4장 있음

나이키 행사장 ㅋㅋㅋ..

동남아 투어에서 왜 인기가 좋은지 알긋다..그 나라 옷도 잘 어울림 ㅋ

위 정장 사진은 예전부터 유명한지라..

초아삘~

마리텔 초창기 시험방송에 나왔는데 본방은 안됨, 백종원 쌤이 날리던 시절이었음 아래는 아부지랑 찍은 사진, 아버지가 딸 걱정이 많은 걸로 보인다. 아버지와의 메신저를 캡쳐 해서 올렸던데 남자조심, 마약조심 (ㅋㅋ) 걱정이 한 가득..예쁜 딸이 이렇게 활동하니 걱정이 되시겠징

어줍잖은 부녀지간 사이비 관상 궁합을 보면 소다가 아버지를 굉장히 많이 닮았다는 걸 알 수 있다. 광대에서 하관은 전부 아버지를 그대로 물려 받았다. 윗 입술과 아랫입술도 똑같고 특히 코는 절대적으로 자가복제 수준 ㅋㅋ 아버지 코를 물려 받아서 여자로서 코가 예쁜 건 아님 누가봐도 부녀지간으로 보일 정도로 많이 닮았음. 가르마가 반대인 것도 마음에 든다. 부녀지간이니~아들은 아부지랑 가르마가 같아도 딸은 반대인 것이 좋다. 성별이 다르니 

아부지가 관상이 좋다. 다만 기관지는 신경을 평소에 많이 쓰셔야 할 듯 싶다. 딸이 아부지를 닮았다기 보다는 아버지가 여성향을 조금 가지고 계신 듯..성격도 약간 여성 스타일로 예상, 딸 하고는 잘 어울리고 서먹하지 않는데 아들하고는 서먹하실 것 같다 ㅎㅎ

샘이 많고 질투심이 보이는데 삐지지 않게(?) 자녀들이 눈치껏 살펴드려야 *^^* 막짤은 머리도 검게 염색하고 신부화장 처럼 곱게 나온 컷으로 다시 한번 더~

DJ 소다 디제잉 음악과 영상은 아래 별도의 게시물 참고~

[문화예술/음악다방] - DJ SODA (DJ 소다)의 최근 활동과 발매 앨범, 그리고 실력과 자질, 능력

[문화예술/음악다방] - DJ 소다 (DJ SODA) 베스트 트랩 / 힙합 믹스 2016 및 마음에 쏙 드는 사진 모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