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에 등장했던 드래곤볼~ 야간 라운딩의 필수품 - 야광 골프공 (LED Golf Ball)
본문 바로가기
생활/아이디어

마리텔에 등장했던 드래곤볼~ 야간 라운딩의 필수품 - 야광 골프공 (LED Golf Ball)

by 깨알석사 2016. 8. 8.
728x90
반응형

드래곤볼 만화를 보면 그 안에서 천상계의 용이 나타나 용볼을 다 모으면 소원 하나를 이루어 준다고 나온다. 그래서 만화 속 수 많은 사람들이 그 용볼을 찾기 위해 (그걸로 세계 정복의 꿈을 이루기 위해) 험난한 여정을 떠나고 고군분투 하게 되는데 그 만화가 히트 쳤을 때 부록으로 같이 주던 것이 빛이 나는 실물 야광 드래곤 볼이었다.

어떤 이는 부록으로 주는 이 야광 용볼(드래곤볼)을 모으려고 여러 권을 추가로 사기도 했는데 탁구공처럼 생긴 평범한 야광 볼이었지만 그 안에 별이 갯수를 달리해 적혀 있어 만화 속 주인공처럼 용볼 모으는 재미가 쏠쏠 했던 기억이 있다. 나는 여유가 안되어 만화 책을 직접 사진 못하고 사촌 형이 모은 드래곤볼 구경만 실컷 했는데 형도 모든 볼을 다 모은 건 아니라서 결국 소원을 빌지는 못했다. (ㅋ) 볼 자체는 10개도 넘게 모았지만 문제는 드래곤볼에 적힌 별이 몇 개가 중복되어 별 하나부터 별 일곱까지 다 모으지 못했다는 것이다. 

별이 있는 용의 구슬, 용이 입에 머금고 있다는 여의주, 영어로는 드래곤볼, 만화에서는 별이 새겨져 있어 일성구, 이성구, 삼성구, 사성구, 오성구, 육성구, 칠성구로 부르기도 했는데 결국 형은 자기가 중복으로 가진 볼을 가지고 다른 사람과 맞바꾸기를 몇 번,,그러나 결국 두 개 정도를 끝내 모으지 못했다. 

오늘은 마리텔 최경주 편에서 재미있는 장면이 하나 있어 소개를 할까 한다. 바로 골프 여의주, 골프 드래곤볼, 골프 용볼이다. 과거에는 야간 경기라는 것이 불가능 했지만 요즘에는 라이트 조명 시설이 받쳐 주면서 일부 골프장에서 야간 라운딩이 가능한 경우가 있는데 이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것이 바로 골프의 드래곤 볼~

네 번째 칸의 좌측 코나~ 최경주 본인 얼굴 맞추는 게임~

자세 좋구요~

오잉??? 방금 튀어나간 저 도깨비 불은 모시여??

ㅋㅋㅋㅋㅋ 나만 도깨비 불이라고 생각한 게 아니었군 ㅋㅋㅋ

나도 이 방송 보기 전까지는 야광볼 존재를 몰랐다눙...

더 웃긴건 최프로도 처음 봤다는 거~ ㅋㅋㅋㅋ....이게 뭐시다냐 하는 표정 ㅋㅋ

와~~ 드래곤볼이다..저거 모으면 소원 성취??

어릴 적 챔프 만화 잡지 사면 부록으로 드래곤볼을 주던 시절을 생각나게 한 장면

세계적 골프 선수 최경주도 처음 본 야광 골프공이라 신기해 한다. 공 때리는 재미가 쏠쏠한 듯

ㅋㅋㅋㅋㅋ....공 쳐다보는 재미에 빠진 월드스타 최프로~

게임 판 뒤에 찬란하게 빛 나고 있는 드래곤 볼~

무슨 레이져 같어~ ㅋㅋ

이렇게 보니 정말로 도깨비불이 따로 없다.

손에서도 빛나는 탱탱 야광볼 ㅋㅋ

엄청나게 쏴대는 레이져 빔의 발광...머시따 !!

이 날...마리텔에서 킹경규는 시청률 1위를 달성

내 생각에도 야광공 때문에 1등 한 걸로 보인다. 너무 웃겼음...

이경규와 최경주 프로가 등장한 곳은 골프 좀 해본 사람에게는 익숙한 동네. 스카이72 골프장이다. 나는 강원도 휘팍에서 머리를 올렸지만 연습은 여기에서 주로 많이 했다. 여름철 야간 라운딩의 백미는 아무래도 스카이72를 따라가기 힘들다. 수도권에서 야간 라운딩 되는 곳이 여기 밖에 없다. (18홀 기준) 요즘에는 연습도 안하고 스크린도 안 다니고 골프를 손 놓고 산 지 꽤 오래되었는데 더운 여름날에는 야간 라운딩도 쏠쏠하다. 

야광 드래곤볼 가격대를 알아보니 개당 2만원대, 다소 비싸지만 확실히 야간 라운딩에서 재미 요소가 있다. 특히 마리텔처럼 야광볼을 모르는 일행이 있다면 재미진 경험을 선사해주리라 생각 든다. 최경주 선수조차 이 야광 드래곤 볼 매력에 빠져 원래 게임과 상관 없이 그냥 티샷 하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야간 경기가 아직 대중적이지 않기에 야간 라운딩의 또 다른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야광볼을 샀다면 야간 라운딩 고고~

바닷가 회도 먹고 조개구이도 먹고 수도권에서도 가깝고 인천공항 인접이라 교통편도 편하다. 개인적으로는 야간 라운딩하러 스카이72 고고씽~ 추천한다. LED 골프공, 또는 야광 골프공으로 쇼핑몰 검색하면 물건이 꽤 많다. 여름 야간 라운딩 준비하는 분들은 하나쯤은 사서 놀아보자. 드래곤볼이 날아가는 모습은 안 봐도 뷰티풀이다. 다만 개 당 2만원 이상인 만큼 분실에 각별히 주의하자..5개만 잃어버려도 돈 10만원 날린다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