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 아이콘X 무선 이어폰과 삼성 기어 VR2 어셈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본문 바로가기
생활/아이디어

삼성 기어 아이콘X 무선 이어폰과 삼성 기어 VR2 어셈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by 깨알석사 2016. 8. 6.
728x90
반응형

IKON 그룹 음악을 듣다가 추천 영상으로 받은 광고 ICON, 이니셜은 다르지만 아이콘이라는 한글명이 같아서 아마도 추천이 된 모양이다. 무선 이어폰이라 호기심에 그냥 봤다가 깜놀...이거 뭐시여~ 하면서 놀라면서 봤다. 그냥 무선 이어폰이라고 단정해서 보면 곤란. 내가 상상했던 그 이상, 우리가 알던 무선 이어폰의 수준이 전혀 아니다. 

세상 참 많이 좋아졌고 무섭게 발전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 기술의 발전이 인간을 퇴보 시키기 보다 진보 시키고 있다는 것에 한 표를 던지고 싶다. 누군가 작성한 상상노트에서나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 기술이 현실화 되다니....미래사회가 정말 궁금하다. 일단 유명한 "보스"의 무선 이어폰 최신 광고부터 보자.

사운드 스포츠 무선 이어폰, 사실 내가 생각했던 그 무선 이어폰이다. 말 그대로 선 없이 무선으로 이루어진 이어폰. 거기서 뭐가 더 추가될 것이 있나 생각이 드는 건 당연, 하지만 삼성 기어 아이콘X는 놀라운 상상력을 더했다. 

삼성 기어 아이콘X의 광고 영상보면 어떤 녀석인지 정체를 쉽게 알 수 있다. 손 마디로 톡톡, 슥슥, 스마트폰 작동 방식과 비슷하다. 기능이 어마무시하다. 아래부터는 각각의 기능과 사용 설명서 


심박수 체크는 기본, 운동할 때 요긴한 기능이다.


스마트폰의 음악을 재생하는 건 물론,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 재생이 가능. 결국 운동하러 나갈 때는 폰 없이 나가도 된다는 말...(전화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에 후덜덜~)


막방은 삼성기어의 VR2 광고 영상이다. 무선 이어폰이 기어 아이콘X라는 기어 이름으로 들어가다보니 자연스럽게 보게 된 연동 제품으로 VR 제품 영상은 많이 봤지만 이 영상은 또 다른 재미를 준다. 보면 흥미롭고 재미있다. 보장~ 마지막에 추성훈과 사랑이 등장에 웃음이 빵 ㅋㅋㅋㅋ....헐크가...사랑이었어 ㅋㅋㅋ 삼성 홍보 글은 아니다. 그래도 잘 만든 건 인정인정 (난 엘쥐빠다. 사랑해요~ LG)

용돈에 여윳돈만 있으면 둘 다 꼭 사고 싶당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