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질 몸매를 만들고 싶은 욕구 자극 운동 영상 - 워크아웃(Workout) 웨이크업(wake up)
본문 바로가기
건강/건강헬스

근육질 몸매를 만들고 싶은 욕구 자극 운동 영상 - 워크아웃(Workout) 웨이크업(wake up)

by 깨알석사 2014. 12. 14.
728x90
반응형

운동을 할 때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하는 것 보다는 어떤 자극점이 되는 걸을 기준으로 운동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특히 롤모델을 삼아 대상을 특정 짓기도 하고 신체 부위에 따라 어떤 형태를 기준으로 삼기도 하는데 운동 방법이나 운동 형태를 기준으로 목표 삼는 경우도 있다.

바로 오늘 구경할 워크아웃 영상도 마찬가지 이런 경우다. 운동을 할 의지가 있고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할 당위성을 갖는 사람에게는 다른 누군가가 하고 있는 운동 영상이 큰 자극이 되기도 하는데 그게 특히 어떤 목표를 달성해야 똑같이 따라할 수 있는 경우에는 그 자극이 더 많이 쉽게 되기도 한다. 

어떤 특정 자세나 운동 기구를 쓸 때의 모습은 근육 상태와 크기, 모양에 상관 없이 힘 자체가 파워 업 되어야 하는데 보기에 훌륭한 근육과 실제 쓰임이 있는 근육은 완전 다르기에 운동만 열심히 하고 근육만 열심히 만든다고 해서 모든 운동 자세, 헬스 자세를 취할 수 있는 건 아니다. 결국 그런 운동이 가능한 신체 발달 훈련이 필수가 되어야 하는데 오늘은 근육질 몸매를 만들면서도 확실히 힘도 키우고 근육의 효율도 높이는 자극 영상 하나를 준비해 보았다. 내 몸을 깨운다는 점에서 웨이크 업, 운동을 하더라도 뚜렷한 목표 설정 없이 하기 보다는 영상 속 인물처럼 어떤 자세나 모습이 가능하도록 목표 설정을 하고 운동하는 것이 운동하는데 덜 힘들고 덜 지치고 덜 스트레스 받는다.



[건강/다이어트] - 여자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진짜 이유 (다이어트 정체)

[문화예술/영화리뷰] - 부성애와 가장의 책임을 영상화 시킨 남자들의 영화 - 샷 콜러 (Shot Caller)

[건강/건강음식] - 영양 불균형이 있는 사람들이 쉽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육해공 건강 밥상

[레져/관광여행] - 해외 첫 여행자와 초보 여행자가 알아두면 좋은 여행지 선택 기준

[사랑/남녀해석] - 여자친구가 이 사진을 좋아 합니다 - 신발 끈 묶어주는 남친 정수리샷

[국가/자주국방] - 위풍당당 여군 사진 모음 (Military Women / 女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