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들이 푸는 논리 문제 - 5와 0, 그리고 2의 싸움
본문 바로가기
교육/문제풀이

영재들이 푸는 논리 문제 - 5와 0, 그리고 2의 싸움

by 깨알석사 2016. 11. 19.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영재들이 푼다는 문제 중 하나, 문제는 굉장히 간단하다. 주어진 문제를 읽고 왜 그런지 이유를 알아내면 끝! 어렵지 않은 문제, 조금만 차분하게 생각하면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문제, 하지만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는 문제, 다른 사람은 다 푸는데 당신만 못 푸는 그런 문제, 바로 오늘 이 문제다.

5는 0보다 강하고 0은 2보다 강하고 2는 5보다 강하다.왜?

왜 그런지 답을 알게 되면 약간은 실소를 머금게 되는 문제...

나도 이 문제는 30초도 안되어 풀었다. 발상의 전환이기는 하지만 어쩌다 보니 그 답이 떠올랐음, 뽀록

다른 사람은 다 아는데 나만 모르면 미치는 문제....너무 쉬운데 그걸 나만 모르면 ㅠ.ㅠ ㅋㅋ

힌트를 달라는 말에 주변에서 하는 말 "문제가 귀엽다"

오늘은 특별히 정답 공개 없이 넘어간다. 남들 다 아는데 혼자 모르면 바보되는거임 ㅋㅋㅋ



[식탐/주방탐구] - 딸기우유에 들어 간다는 연지벌레 이야기 (코치닐 천연색소)

[사회/수사반장] - 미제 사건파일 - 연쇄사망 미스터리와 어느 한 여자의 이야기 1 (그것이 알고싶다)

[수송/교통여객] - 국적기는 주요 항공사를 의미한다? 국적을 가지면 전부 국적기다?

[교육/훈육보육] - 내 아이 낯선 사람 따라가지 않게 반복 학습으로 교육하는 방법 - 제복 인식 훈련

[교육/훈육보육] - 의무교육은 왜 중학교까지 일까? ( and 아동의 의무교육)

[금융/부자노트] -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그리고 암웨이 / 다단계와 네트워크 마케팅 (재테크 노하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