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웃지 않을 교관마저 무너지게 만든 진짜 사나이 여군4기 (위장크림 편)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절대 웃지 않을 교관마저 무너지게 만든 진짜 사나이 여군4기 (위장크림 편)

by 깨알석사 2016. 3. 31.
728x90
반응형

이번 진짜 사나이는 여군4기가 체력부실, 쩌렁쩌렁 울리는 잡담, 복무상태 불량 등으로 먼저 나온 선임 기수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면이 있지만 볼거리와 재미 부분에서는 가히 압도적이다. 특히 특기학교라는 곳에서 벌어지는 주특기 교육과 대부분의 남자들조차 잘 모르는 의무병과를 다루었다는 점에서 그 자체만으로도 괜찮은 편인데 의외로 코믹적인 요소가 있어 재미를 더 해주고 있다.

1차로 탱탱볼 중대장이 이채영의 피자빵 사건으로 웃음을 참지 못하고 생활관을 박차고 나가는 중대장 군생활의 최대 위기를 불러 일으켰고 2차로 윤효은 대위가 교관으로 등장할 때 태연 보다는 김미화 닮았다고 김영희의 한마디에 비타민 교관 군생활의 치명타를 불러 일으켰다. 그리고 이번 3차..절대 웃지 않을 교관, 웃음 따위는 없을 것 같던 이의신 상사가 이번에 무너졌다. 차오루에게 한방 먹음으로서 중대장부터 교관까지 의무학교 핵심 정예의 병력은 모두 웃음에 굴복했다. ㅋㅋ

내가 지금도 볼 때마다 웃는 탱탱볼 중대장의 돌발 ㅋㅋ...훈육중에 웃겨서 그만 입 틀어 막고 나감

?????

흰색만 발랐는데 일단 차오루....심상치 않다.

나나 뒤에 보이는 저 하얀 것의 정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오루.............어쩔 ㅋㅋㅋㅋㅋㅋ

어? 입술이.....ㅋㅋ 이걸 이렇게 입술에도 쓰다니 역대 최초...교관이 드디어 발견, 호명한다. 이제 김영희 큰일났다...

매의 눈으로 응시하며 호랑이 같은 화를 낼 준비를 하는 교관....

갑자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계속 그냥 쳐다본다...점점 움직이는 입술.....

어금니를 꽉 깨문다 ㅋㅋㅋㅋㅋ....지적하려고 봤는데 너무 웃긴거다

김영희한테 드디어 굴복 당했다. 

고개를 이내 젓는 교관, 교육생 앞에서 웃음을 보여주면 안된다는 내면 싸움에서 졌다.

일단 뒤 돌아서 진정하려 하지만 머리 속에는 김영희 모습이 계속 떠오른다

그냥 씰룩 거리고 한번 미소짓고 말지 말입니다......하고 넘어갈 줄 알았는데 탱탱볼 중대장과 똑같이....입 막고 돌아섰다.....아....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슬픈 생각을 하자 ....ㅋㅋ 이럴 때는 애국가를 마음속으로 불러야 정답~ ㅋ

위엄을 보이던 베테랑 교관이 고작 위장 하나에 무너졌다 ㅋㅋㅋㅋ....

올라간 입꼬리는 어쩔...ㅋㅋㅋ

공현주 석고상처럼 하고 나서 보니 입술이 예쁘네...

이채영에 대한 평가....그냥 군인 ..하긴 당직사관 폼이 정말 잘 어울리는 여군형이기는 하다.

차오루...ㅠ.ㅠ

교관은 차오루와 김영희를 불러 잘못 위장한 사례를 보여주려 하는데...

교관이 위장을 잘 하지 못한 교육생을 불러서 지적사항을 알려주기 위해 "주목"을 외친다. 교관 옆에 서 있는 차오루는 그만 주목이라는 말에 자기를 부른 줄 알고 교관과 눈을 마주치는데.................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방심한 사이에 그만...........차오루를 보게 된 교관

절대로 너는 교관을 쳐다보지 마라 !! ㅋㅋㅋㅋㅋㅋ 또 한번 찾아온 교관 군생활 최악의 위기상황....

형편 없는 녀석들 때문에 화려한 교관 군경력이 이렇게 쉽게 무너지다니 ㅋㅋ

교관이 엄중히 경고한다! 차오루 교육생. 지금부터 교관을 "절대 쳐다보지 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상치 못한 위기상황이다.

어째 위장한 건데 멀리서도 너무 잘 보이는 하얀 얼굴들 ㅋㅋ..

포복으로 도착점에 도착했음에도 일어나지 않는 한 녀석...교관이 다가가 누구인지 확인한다.

접니다. 차오루~  ^ ___ ^

다시 한번 방심하다가 엄청 놀라는 이의신 상사 ㅋㅋㅋㅋ....정말 군생활이 위태로워 진다.

그렇게 쳐다보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건만...빤히 보는 모습에 그만 울컥 ㅋㅋㅋㅋ...

이것으로 대위 2명, 상사 1명의 유능한 의무학교 베테랑 자원들이 교육생 앞에서 이를 보이고 말았다. (이빨 보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이래서,,,이런 저런 재미로 군대 갔다 온 사람들이 군대 추억을 되새기며 사회 나와서도 군대를 기억하는 이유다. 꽤 웃긴 상황이 많은 게 또 군대다.



[문화예술/문화예술] - 그녀의 어깨에 숨겨진 비밀 - 1박2일 쿠바 한류 체험편

[교육/언어유희] - 인도네시아 부톤섬에서 만난 한글 (한글을 쓰는 찌아찌아어)

[교육/전통역사] - 고궁 무료 관람 조건인 한복 규정에 관한 성차별과 정체성 차별에 대한 논란

[건강/건강음식] - 위험할 수도 있는 면요리 식사법 - 면치기 (면 흡입)

[흥업/깨알웃음] - [웃음보장] 골 때리는 유튜브 채널 하나를 찾았다 - MOMO X (간판스타, 블랙박스 라이브, 중고 직거래)

[문화예술/방송연예] - 불타는 청춘에서 깨알 웃음 선사했던 김중사(김광규)와 신형(신효범)의 해변 데이트

[교육/심리학과] - 마리텔에서 전효성이 속삭인 이유, ASMR (자율 감각 쾌락 반응) - 불안 진정, 수면 유도, 힐링 명상

[산업/광고기획] -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한채아의 대박 PP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