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s gone》노래를 부른 록스타 밀젠코 마티예비치 (Steelheart 리드보컬) - 불타는 청춘 공공칠빵~ 빵야빵야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She's gone》노래를 부른 록스타 밀젠코 마티예비치 (Steelheart 리드보컬) - 불타는 청춘 공공칠빵~ 빵야빵야

by 깨알석사 2016. 4. 7.
728x90
반응형


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한번은 들어봤음직한 그 노래 ~ She's gone

불청에 게스트 손님으로 찾아와 한바탕 웃음을 선사한다. 올해 들어 처음으로 오랫만에 내가 "눈물"까지 흘려가며 엄청 웃었던 장면이다.

정말 뜬금없는 웃긴 상황 .....너무 쪼아 ㅋㅋㅋㅋ





- 너무 많은 달걀을 먹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찜질방을 좋아하고 온천을 좋아한다는 밀리 오빠, 맥반석 달걀을 먹을 때는 옆 사람 이마에 탁~하고 깨서 먹어야 한다는 사실에 문화충격 1회

달걀 양쪽을 깨고 입으로 후~ 불면 달걀이 툭 튀어나온다는 사실에 문화충격 2회 ㅋㅋㅋㅋㅋ

(아기를 낳는 것 같다는 말에 빵터짐)












밀리를 위해 준비한 게임 제로제로세븐~007

제로제로세븐뱅~ 으아~ 외국인도 쉽게 할 수 있는 공공칠빵 게임이다.

벌칙은 삶은 달걀 먹기 (다들 목이 메여서 먹기 싫어지는 시점이었음 ㅋㅋㅋ)











설명을 한참 듣던 밀리..갑자기 손을 들어 "뱅~" ㅋㅋㅋ






게임 스타투~






설명해준 친구가 틀리니 완전 좋아함 ㅋㅋ



















의도치 않게 달걀을 4개나 벌써 먹은 밀젠코 ㅋㅋ








푸쳐핸섭 이 장면에서 완전 웃겨서 난 눈물 쏟음 ㅋㅋㅋㅋㅋ 또 걸렸어..

확실히 아메리카에서 와서 그런지 뱅~ 할 때 손드는게 우리랑 다르다. 진짜 총 든 사람 앞에서 손 드는거 같다.






성국이 달걀을 입으로 낳아(?)준다...하하하하

















공공에서 다음 자기한테 칠이 왔는데 칠과 함께 "빵~" ㅋㅋㅋㅋ

자기가 쏘고 자기가 두 손을 들었다....밀리.......달걀 또 먹겠네











역대 날 너무 웃겨준 쵝오의 장면~ 완선과 선영이 웃겨서 몸을 가누지 못하는데, 이건 정말 쵝오의 코미디 ~








원래 토종 게임구멍..성국이 드디어 당첨~ 소리 소문없이 밀리는 성국을 위해 달걀을 셋팅해 준다 ㅋㅋ









달걀 3개 이상 먹으면 확실히 힘들어진다. 입에서 계란 냄새 난다 ㅋㅋㅋㅋ

지금 쉬즈곤의 그는 달걀을 앉은 자리에서만 7개째 흡입 중......록스타가 어쩌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