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에서 26년만에 다시 만난 고교 동창 절친 유재석과 이승준의 학창 시절 (용문고 패밀리 병수)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런닝맨에서 26년만에 다시 만난 고교 동창 절친 유재석과 이승준의 학창 시절 (용문고 패밀리 병수)

by 깨알석사 2016. 5. 3.
728x90
반응형


런닝맨에서 깜짝 등장한 유재석의 친구 배우 이승준

태양의 후예에서도 얼굴을 알려 익숙한 배우다. 유재석과는 고교 동창으로 당시에는 꽤 친한 사이였는데 어떤 연유로 인해 서로 26년동안 한번도 만나지 못하고 지냈다고 한다. 그 26년동안 만나지 않았던 비밀이 폭로된다 ㅋ



더군다나 잘 알려지지 않았던 유재석의 학창시절과 여자친구 이야기들까지 모두 폭로~












고등학교 이후 헤어졌는데 알고보니 대학교도 동창...후배라는 말에 과가 다르다며 바로 선을 긋는다 ㅋㅋㅋ








유재석, 결혼 전, 오래 만난 여자 있었따!!!! 





키가 크고 안 예뻤어요!!! ....이건 뭐야 ㅋㅋㅋㅋㅋ....그래도 평범했어요 라고 해줘야지...대놓고 친구는 사실 고백



특보 - 유재석, 충격, 그의 이상형은 키가 크고 못생긴 여자 ㅋㅋ









한달 사귀었는데 실제 만난 건 딱  한번....ㅋㅋㅋㅋㅋㅋ......학창시절도 코미디구만...






26년만에 만난 친구를 꼬집은 유재석, 친구가 도발한다..폭로전 커밍순~




그렇게 친했던 고교동창 절친이 26년간 한번도 만나지 않고 서먹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무슨 일이 있었길래....

















결국은 사소한 일로 감정 시비가 있었다가 바로 몸싸움하고 그길로 서로 등 돌린 케이스 ㅋㅋㅋㅋㅋ (너 나 때렸냐?)











유재석 성격에 맞았다면 가만 안 있었겠지...암...고럼....




그러나 진실은 어디,,,친구는 맞은 기억이 없단다...일방적인 대결이었단 말인가 ㅋㅋ




그랬구나~~ 그랬었구나....너무 화가 나서 그냥 집에 갔구나~ 그랬구나 ........ㅋㅋㅋㅋ



지금까지는 말 그대로 약과, 이제부터가 본론이다. 용문고 패밀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병수라는 친구 이야기













한강에서 형들에게 잡힌 유재석과 아이들, 마침 친구 병수가 아이스크림 사러 빠진 상황이라 이 친구의 도움만 있다면 충분히 형들한테서 탈출할 수 있게 된다. 누가 봐도 이 상황은 못된 형들에게 잡힌 분위기, 눈치채고 빨리 경찰에 신고를~~~












경찰을 데리고 올 줄 알았던 친구 병수가 ,,,,형들 아이스크림까지 더 사서 왔다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 웃긴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