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과 소리만으로 사람을 웃게 만드는 신서유기2와 나영석 PD의 실력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자막과 소리만으로 사람을 웃게 만드는 신서유기2와 나영석 PD의 실력

by 깨알석사 2016. 6. 16.
728x90
반응형


신서유기2의 미션 중 하나

불이 완전히 꺼지고 바로 앞의 사람조차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한쪽은 음식을 먹고 한쪽은 샤워를 해야 하는

기상천외한 미션, 거기서 이수근의 리액션을 어두운 방에 맞게 정말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고 자막으로만

모든 상황을 설명해준다. 자막과 이수근의 외침만으로도 폭풍 웃음을 선사한 그 장면, 구경하러 고고~

나 지금 다 벗었는데 화장실 안에 누가 있다니까요?!!!!!! ㅋㅋㅋㅋㅋ 이수근 진짜 당황하는 목소리 ㅋ

저 안에 누가 있어. 여기 누가 있다니깐 !!!!!....어차피 방송불가인데 스텝이 왜 화장실에 ㅋㅋ

진짜로 샤워하는 화장실 안에 사람이..것두 두 명이나 ㅋㅋ

일반 방송에서는 상상도 하기 힘든 각본, 역시 나영석 PD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