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보다 강력한 놈이 나타났다. 신서유기2의 안재현 사자성어 퀴즈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은지원보다 강력한 놈이 나타났다. 신서유기2의 안재현 사자성어 퀴즈

by 깨알석사 2016. 6. 18.
728x90
반응형

신서유기2에서 이승기 대신 새로운 멤버가 된 안재현, 야식으로 준비한 라면을 먹기 위해 사자성어 퀴즈 미션에 참가하게 된다. 시즌 초반에 살짝 엉성한 이미지를 보여주더니 뒤로 갈수록 접입가경, 사면초가다 ㅋ 나도 산전수전 다 겪어봤지만 이런 일촉즉발 상황은 본 적이 없으며 그동안 무식을 컨셉으로 삼았던 강호동과 은지원조차 역지사지를 느끼기에 충분한 똘끼를 안재현이 보여줬다.

컨셉이라 보기에는 너무 진지하고 진짜라고 믿기에는 다소 엉뚱한 그의 매력, 사자성어라는 것이 누구나 다 알아야 하고 누구나 다 똑똑하다고 보여주어야 하는 건 아니지만 대중적인 마이너 상식 파괴자 강호동과 은지원조차 당황할 정도라면 지금까지 만나지 못 한 강력한 녀석이 새로 등장한 것 만은 사실, 신서유기2가 만든 또 하나의 유망주가 아닌가 싶다.

은초딩보다 강력한 내공을 가졌다고 보는 신선하면서도 새로운 안유딩의 출현은 시청자에게 또 다른 웃음거리를 제공한다. 그의 막강 활력상 구경해 보자.

산전(  )...내가 산전"00" 다 겪어 봐서 아는데~

가가(  )...가가"00" 방문하여~

가가...익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마고우~

일촉즉발

역지사지

점입가경...사자성어에 자신이 없다던 강호동과 은지원은 백발백중 파죽지세!! ㅋㅋ 

오리~ㅁ ㅈ

맞춰라! 맞춰야 라면 먹는당....알았제? 

너그럽게 바라보는 이수근....이번 문제는 껌이네~ 하는 안도의 표정

굉장히 미묘하지만 이수근 1초전 웃음끼 살짝 보이던 미소가 정색으로 바뀜 ㅋㅋㅋㅋ

얘...지금 뭐라는거야? 이런 표정 ㅋㅋㅋ...

새로운 사자성어의 출현 오리꽥꽥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