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희와 라율, 서우의 귀요미 사진들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라희와 라율, 서우의 귀요미 사진들

by 깨알석사 2016. 6. 21.
728x90
반응형


오마베의 대들보, 오마베의 주인공 임가네 라둥이와 백가네 서우~

노는 모습을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게 만드는 녀석들

이건 무슨 바다 건너 할아버지가 손주 녀석들 재롱피는 모습을 스마트폰 동영상으로 보는 감정이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튼하고 씩씩하게만 자라다오~

백가네는 백집사도 무척 마음에 든다. 부부의 케미가 장난 아님 ㅋㅋㅋ

요즘에는 가마솥과 함께 특출난 요리 솜씨 장면이 드물어서 좀 아쉽다.

잠자리로 출동~ 아빠의 말에...동시에 똑같은 포즈로 ㅋㅋㅋㅋ...역시 쌍둥이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이런거 의미없다..특히 딸은....상처 받기 싫음...처음부터 아빠들은 묻지 않는게 ㅋ

어찌나 다소곳하게 음식을 만드는지...ㅋㅋㅋㅋㅋ 서우가 엄마 안 닮고 아빠 닮았구나 ㅋㅋㅋ

역시 남매는 오빠가 여동생의 적군 ㅋㅋㅋ

라둥이 내복 같은 저 잠옷에...왜 주머니가 있는겨....앞뒤 구분하라고 만든걸까? ㅋ

웃는거 너무 귀여워...머리 모양이 허클베리 핀 같어....(ㅠ.ㅠ)

라둥이가 일본에 진출하면 대박일텐데...워낙 가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인기 대폭발 예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