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책 변호사의 예지력은 과연 이번에도 맞을까? 대통령 이름의 비밀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전원책 변호사의 예지력은 과연 이번에도 맞을까? 대통령 이름의 비밀

by 깨알석사 2016. 5. 10.
728x90
반응형


저넌책 변호사가 썰전에서 대통령 이름과 관련해 놀라운 확률을 제시한다.

지금까지의 우리나라 대통령들 이름에서 김씨가 2명(김대중, 김영상), 이씨가 2명(이명박,이승만), 박씨가 2명(박정희,박근혜), 노씨가 2명 (노태우,노무현) 모두 2명씩 짝을 이뤄 대통령이 있었다며 나머지 짝을 이루지 못한 딱 한 사람이 전씨(전두환), 이제 남은 건 "전씨" 한명이기에 다음 대통령은 "전씨" 라는 예언을 한다. 그럼 그 사람은 누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도 꾸지 마세요"라는 작은 자막이 눈에 확 띈다. 간만에 김구라한테 호되게 당하는 단두대당 대표 ㅎㅎㅎㅎ

전 변호사~ 기승전-대통령....자꾸 청와대 갈 생각만 하심 ㅎㅎ




어찌되었든 전원책 변호사의 말처럼 놀라운 확률은 나도 존중한다 ㅎㅎㅎ...더군다나 우리나라 주요 성씨가 김씨와 이씨가 태반인데 이 확률도 만만치 않은 건 사실, 사람 앞 날은 알 수 없는 법,,,정말로 다음 대권주자로 전모씨(?)가 급부상할지도...


728x90
반응형

댓글